가뜩이나 우울한데 차까지 말썽..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뜬금없는 우울증이라고 우기고(?)싶은 컨디션 때문에 가뜩이나 우울한데 토요일인 와이프 데리러 나가다 굳이 좁은 주차장 안에서 나갈수 있다는 만용을 부린덕에

20181117_173158.jpg
차가 이꼴이 나버렸네...ㅠㅠ 자차 처리를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인데 다행이(?) 앞범퍼만 교환해 주면 되는거라 소액(?)이지만 난 소액도 없는터라 자차를 하고 싶은데 자차하면 혼난다는 글들이 너무 많아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상) 하루 생각~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글 쓰고 나서, 어제까지 글을 올리지 못하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속상한 시작이군요.
자차는 전 아직도 뭐야? 이런 생각 입니다.
내돈 넣고 보험 드는데, 그 돈으로 혜택 좀 받자는데, 고민 해야 해요.
쓰면, 보험 오르고 뭐 이런 말도 안되는...... 보험은 들어 놓고 사고 나면 꼭 내가 죄인 같이 만든다니까요.

댓글 디클릭.jpg

그러게요. 비싼돈 주고 가입하는 자차인데 눈치를 봐야하니. 그래서 그냥 자비 주고 처리했슴다

아이공 볼때마다 우울해질거예요..
빨리 고치시는게..
전 2년된차 폐차합니다 ㅠㅠ

그래서 볼대마다 속쓰릴까봐 얼른 수리 완료했습니다

ㅜㅜ 슬픈하루셨겠어요.
그래도 안 다치셔서 다행이네요.
50만원 이하는 보통 보험안하고 하지 않나요 ?? ㅎㅎ;;

안개등까지 딱 5십이네요 ㅎㅎ

시원~하게 보험이용하세요 이럴때 안쓰면 언제씁니까~ ㅎ

3년간 할인이 없다니 괜히 짜증이 나서 그냥 개인이 처리했습니다

내 잘못으로~ 슬프네요.ㅠㅠ
주차장들이 좁고 혼잡하고 주차장이 맘에 안들때가 많아요

네 그게 더짜증이 납니다. 내잘못 내잘못 이게 자꾸 머리에 남아서

잘수리하시길..맘이 아프시겠네요 보클꾸욱~

사람맘이 간사한게 그래도 광택나는 새 범퍼로 바꾸니 그새 맘이 좋아졌다는 ㅎㅎ

아구... 차 수리 잘 하십시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수리는 완료 했어요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90-1]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엄청 오랜만에 찿은 느낌!
잘 지내시죠??

차는 안전과도 관련된거니
안전,그리고 이미지 생각해서 빨리
수리하세요. 작은일로 액땜했다
치는거죠 뭐~~
지금 출장가려고 비행기안.. 상해갑니다

형 우울증이라니깐요 ㅋㅋ.

그래도 우리 울진말자!!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