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보고(?!)

in #kr6 years ago

1.최근 개인적인 일들과 불의의 일들로,
약속드린 유니세프 기부를 못 하고 있습니다.
(단 10분만 내면 되는데, 비트렉스 계좌마저...)

제가 잊고 있는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많은 분들이 성원해 주셨는데, 사과 말씀 드립니다.

SBD, Steem 전환을 다른 방법으로 하는 것을 알아보고.
일이 조금이라도 정리되고 책상 앞에 단 10분이라도 앉을 수 있게 되면 바로 하겠습니다.

2.파워다운을 중단하였습니다.
제가 "저는 왜 스팀잇 활동을 하면서 파워다운을 하는가" 라는 글을 썼었고,
모두 아실듯이 이는 SMT 참여 때문이었습니다.

사실 SMT 참여 때문에 스팀을 좀 더 확보하기 위해서 얼마 안되는 스팀파워도 스팀 전환 중이었던 것이죠.

최근 첫 SMT 의 개요가 나오면서, 꼭 스팀이 아니어도 된다는 것을 알고,
파워다운을 중단하였습니다.

현질(?!)로 새로 마련한 STEEM 까지도 다 파워업 시키려다가,
제가 기다리는 SMT 생태계는 스팀을 요구할 지도 몰라서 일단 파워업하지 않고 그대로 가지고 있을 예정입니다^^

최대한 금방 돌아올께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선생님~!

연말이라 바쁜줄로 알고 있습니다!

하시는 모든일이 순차적으로 다 잘 마무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오랜만에 뵈니 반갑네요! ㅎㅎ

한해 잘 마무리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