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인사올립니다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올립니다!!

저는 외딴 지방에서 언어재활사로 근무중인 뉴비입니다. 직장에서 다양한 장애군의 대상자들과 말이 늦은 아이들을 대상으로 재활을 돕고 있습니다.

스팀잇은 사실....
지인에게 추천을 받았습니다. 가상화폐나 암호화폐 뿐 아니라 투자 자체에 관심과 목적자체가 없었고, 사실 지금 또한?? 그런 사람입니다. 지금은 블로깅을 통해서 코인이 발생되고, 수익이 날 수 있다는 것, 정도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 좀더 세밀한?? 정보를 얻으려면 어찌해야 하죠.... 도움을 ㅎㅎ)

그나저나, 새해가 되어서...

수익도 중요하지만, 임상에서의 5년차가 되는 시점에, 제가 일하는 분야에 대한 지식을, 크게하는 작업을 해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그것의 하나가 블로깅입니다. 제가 아는 지식을 일반인에게, 그것도 쉽게, 또 공감할 수 있도록 전하는 작업을 해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의 계획은...

전반적인 언어치료/재활에 대한 내용들을 써보려 합니다. (참고: 현재 우리나라에선 언어 치료/재활 이라는 용어를 함께 쓰고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앞으로 '언어치료'라고 통일하여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린아이가 있으신 부모님들, 장애아이가 있으신 부모님들을 제외하면 '언어치료'라는 분야가 많이 생소하실 겁니다. 그래서 언어치료의 분야와 다양한 장애군의 특성, 언어치료의 과정과 방법과 같은, 제목만 들어도 딱딱한 주제에서부터, 아이와 어떻게 놀아야 할 것인지, 집에서 할 수 있는 언어활동 등의 재미있는 내용도 다루어 볼 계획입니다.

아직 미혼이신 분들도 미리 보시면 도움이 되실꺼라 확신해요오!!

물론 제가 좋아하는 취미의 것들도 종종 포스팅 하려합니다! 목적이 분명하지만, 블로깅 자체에 흥미를 느껴야 할 테니까요!!

글이 길었습니다. 수고하셨구요!!
추운겨울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겠습니다!

Sort:  

스티미언분들의 댓글이 인기를 증명하는군요 :)
파이팅입니다!

처음이라 배려를 많이 해주신듯 합니다!! 파이팅!!^^

환영합니다!!

첫 댓글이군요!!! 반갑습니다.
감사드리구요!!

기대하겠습니다!

업로드 간격이 빠르진 않겠지만, 꾸준히 한 번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환영해요! 좋은일 하시는군요! 생소한 직군이라 더욱 기대돼요 ㅎㅎ 자주봬용>_<

좋은일이겠지요! 그보다 성실히 일하려합니다! 조금씩조금씩 업로드 해보겠습니다. 자주뵈어요!!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 저희 아들이 29개월 남자아이인데 아직 말이 많이 늦습니다 단어정도로 대화하고 발음도 어려워해요 수용언어는 괜찮은 편이라 아직은 지켜보는 중인데 앞으로 언어치료에대해 유익한 정보받았으면 합니다 팔로우할께요~

네!! 표현언어가 늦은 아이들이 '대체로' 집에서의 놀이와 생활 환경만 조금씩 바꾸어 주어도 표현이 늘어납니다. 부모교육에 관한 내용들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부모교육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좋은 인연되길 기원합니다!

반갑습니다! 아직 아무것도 모르지만, 점차 이 동네를 알아가겠죠!! 화이팅 합시다!!

네!! ㅎㅎ 플러스흐름 감사합니다 ㅎㅎ :) 화이팅!!

서로소통해요
띠ㅡ뜻하네요

네! 너무 좋습니다! 12시가 지났네요! 따뜻한 하루 보내시기를!!

기대가 되네요~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

기대하신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이벤트 댓글보고 달려왔어요~ 자주 뵈용!!

오호! 이렇게나 빨리!! 제가 한 방법이 맞군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ㅎㅎ 일주일간 포스팅 해보시면서 감을 익히시면 좋을것 같아서 black&white challenge 포스팅에 doboss님을 지명하게되었습니다! 자세한 것은 제 포스팅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

아!! 댓글하나하나, 이벤트 하나하나가 새롭습니다. ㅎㅎ 포스팅 잘 읽어보았습니다! 그동안 찍어둔 사진들을 잘 찾아봐야겠네요! 지명 해 주신것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0.52
ETH 3447.4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