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edding]제주도 웨딩 촬영 하기 좋은 포인트 광치기 해변 "White Boat"

in #kr6 years ago

BC1_5347.jpg

SD1_0662.jpg

BC1_5394.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 해드릴곳은 제주도 웨딩촬영하기 좋은 포인트 광치기 해변가 위에 있는 WHITE BOAT 입니다.
WHITE BOAT 포인트 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는 않았지만...아시는 분들에게는 명소로 뽑히고 있는 장소랍니다.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광치기 해변!! 멋진 포인트가 있는 웨딩사진을 찍기위한 장소로 최적합화 되어 있어 앞으로 더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을 장소라고 표현해두겠습니다

언젠가.... 이곳에서의 촬영을 위해 줄을 설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는 WHITE BOAT 포인트

빈티지한 배위에서의 웨딩촬영은 한편의 그림처럼 멋진 사진을 만들어 주기에...
사진을 찍으시는 많은 작가분들에게는 인기를 받을 멋진 곳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곳에서의 일몰사진은 많은 분들에게 인생샷을 남겨주기도 하는데요...

기회가 되신다면 제주도 성산 인근으로 오실때 꼭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혹시 모르잖아요...인생샷을 남길지...ㅎㅎ

WHITE BOAT 는 광치기 해변로 길따라 오시면 있습니다!! :)

스팀.jpg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여러분 여러분
제주도 놀러 갈꺼면 이분 글만 정독하셔도 뷰포인트는 다 갈 수 있어요~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ㅋㅋㅋ 바다거북님 빨리제주도 오십시요!!ㅋㅋ

제주도 놀러한번 가야겠군요~^^!!
저도 아직 미혼이라 나중에 줄 설지도ㅋ.ㅋ
잘 보고 갑니다~!!!

제주도로 오세요!! 그땐 줄안서는 장소 갈켜드리겠습니다.

광치기 해변 일몰로 유명한데 항상 성산일출봉에 일출 때문에 가서 한번도 보지 못했었어요~ 화이트보트와 일몰이라니 제주도 또 가야할 이유가 자꾸 하나씩 생기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주 자주 오시나 보네요..ㅋ 화이트보드 일몰장소로 끝내주는 곳입니다... :)

저기 지금 키스하는.. @dobdirection 님이신거죠?
부끄러워라... ㅎ

핫.... 저 아닙니다....ㅋㅋㅋ

앗? 그렇군요. 당연히 그런줄알았네요 ㅋ

제주도에 저런 곳이 있었나요, 오호~~~

옙 제주도는 매력 많은 곳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멋지네요~~!! 하지만 웨딩촬영은 스튜디오에서 해도 힘들던데.
야외 촬영은 더 힘들지 않나요??ㅎㅎㅎㅎㅎ

야외촬영은 재밌게 즐기며 촬영하다보니....힘든건...금방 잊혀지는것 같습니다...하하하..

일몰 때 하얀 배가 정말 예쁠 것 같네요.

일몰사진 유명지로 점점 알려지고 있드라구요..ㅋㅋ

저 배는 또 어디서 놨데요.ㅎㅎ
포인트 정말 잘 살리시네요.

ㅋㅋ 저배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

요즘엔 제주도에서 웨딩촬영많이들하시더라구요 장관이던데
풍경도그렇고 어쩜그렇게 잘찍으시는지 요즘은 날씨도 좋아서 더없이 좋을것같아요

칭찬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 정말 사진촬영하기 딱좋은 날씨 같아요.^^

와 화이트보트... 정말 아름다운 곳이네요 ㅎㅎ

의외의 포인트라... 더욱더 값진 매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93.29
ETH 313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