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OLd]옛것을 사랑하라 '뽑기기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입니다.
개인적으로 옛날물건 &느낌을 기록하기 위해 옛것을 사랑하라!라는 주제를 가지고 글을 올리기 시작하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저의 포스팅으로 인해 옛날의 느낌과 소품들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고 향수를 느끼길 바라며 오늘의 아이템을 소개해보려합니다

image

image

제가 오늘 소개할 아이템은 바로 뽑기 기계입니다.
요즘에도 나오는걸로 알고있지만 잘보이진 않죠?ㅎㅎ
학교 문방구주변에는 항상 있었던 뽑기기계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뽑기위해 많은 돈을 쏟아부었던 기억이 나네요
예전에는 탱탱볼 뿐만아니라 연필뒤에 꽂을수있는 고무건담들 많은 케릭터들이 이곳을 거쳐갔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예전처럼 연필뒤에 꽂아쓰는 아이템은 보기는 힘든 시대지만 그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돋습니다^^
다들 추억한번 떠올려보시고 굿밤되세요

스팀.jpg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조그만한 인형이 나오는데 요즘도 많이 있어요.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new things. I signed up and voted. I will be glad to mutual subscription))))

ㅋㅋㅋ정말추억이네요 어렸을 때 진짜 많이 했었는데...ㅠㅠ
요새는 잘 안보이는거같아요 아쉽 ㅠㅠ.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ㅎㅎㅎ
요즘은 많이 없는거 같아요 ㅎ
dobdirection님 즐거운 수요일되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