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ife]1st 부산 Global Meetup을 마무리 하며....

in #kr7 years ago

22.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 입니다.
어제는 @ramengirl 님께서 주최하신 부산 글로벌 밋업이 있었는데요
https://steemkr.com/meetup/@ramengirl/ramengirl-magazine-vol-45-the-first-global-meetup-in-busan-korea-or-ramengirl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정말 스팀잇의 열기를 느낄수 있었는데요.
먼저 이런 좋은 밋업 주최해주신 @ramengirl님 그리고 멋진 선물을 준비해주신 @fuelbuddy님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1.jpg

글로벌 밋업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많은 외국스티미언분들 그리고 국내에 계신 스티미언들이 함께한 자리였는데요
스팀상에서 자주뵙던 분들을 실제로 마주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더군요.
스팀상에서 좀더 반갑게 지내었던 분들도 실제로 마주하는 첫 순간들은 어색해하며 조심스럽게 말을 이어갔지만...
맥주한잔두잔을 통해 금세 친해질수 있었습니다.
오늘 파티는 누구나 함께 즐길수 있는 치킨+맥주 치맥파티였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글로벌밋업의 파티의 열기는 정말 대단 하였습니다.
담번에는 더많은 스티미언분들이 참석할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에게 이번 밋업은 더욱더 특별했습니다. 바로 제 생일이 끼어있었기 때문인데요.
@directorbia 님께서 특별준비하신 생일케익을 통해 밋업에 참가한 많은 스티미언님들께서
저의 생일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살아오면서 이렇게 많은분들앞에서 생일축하를 받아볼기회가 또언제 있을까요?
경황이 없어 그자리에서는 인사를 제대로 할수 없었지만 다시한번 축하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고 행복한 일들이 많이 생겨 하루하루가 즐겁다고 해야되나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도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협소한 장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와주셔 감사할 따름이였는데요 앞으로도 자주 밋업을 하며 좋은 사람들을 자주 만날수 있는 밋업 모임이 많아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팀잇 화이팅입니다.

다음 밋업을 기대하며 오늘을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글로벌 밋업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스팀.jpg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큔스파크리사이즈.gif 부산 밋업 부럽습니다.

담번에는 함께 해요!~^^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기회가 되시면 서울이나 부천도
놀러오셔요~~^^
많은분들이 환영해 주실겁니다^.^*!!!

담번기회가된다면꼭참석할께요 저도만나뵈서영광이였습니다^^

와우 부러워요!!

담번에는 꼭 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생일 축하 드렸어요 🖐🏼🖐🏼🖐🏼🖐🏼

훗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요가 잘봤습니다. :)

넵 ㅜㅜㅜ 제가 부탁 드려 시작된 요가라 차마 거절 하지 못한게 ..... ㅜㅜㅜㅜㅜ 하지만 다시 돌아가도 전 저러고 있겠죠 ... 😢 또 흑역사네요

잊지못할것같습니다ㅋㅋ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어제 너무 반가웠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요!! 저도 좋은 시간 감사했습니다!! :)

이런 밋업 넘 부러워용 울산서도 이런 밋업이 있었으면
부러움에 보팅 팔로우하고 가용 가끔들러주세요
image

담번에 기회된다면 꼭 한번 참석하세요!! ^^ 저도 맞팔합니다!! :)

넘 좋은 자리였을거 같에요~ 일한다고 못가서 넘 아쉽네요~^^ 담 기회 노려보께요 ㅎㅎ

담번에 꼭참석해보시길바랍니다. 최고의 밋업이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낼수있었어요 사장님 :-)
팔로우하고 갑니당 헤헤

ㅋㅋ사장보다는 친구로 불러주세요ㅋㅋ저도 맞팔했어요^^

다음 밋업때에는 함께하고 싶네요 ^^

꼭뵙길기대합니다^^

Nice cafe man!
Maybe I'll come there to use your WIFI ;)

Thanks for being a great host!

You're always welcome.
I'm honored to meet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658.56
ETH 2273.2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