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아, 스티밋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235.jpg

도아, 스티밋 시작합니다!

주로 게임과 영화, 영상매체와 같은 리뷰나 프리뷰 분석글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자유기고가이며 종종 프리랜서 일도 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상화폐와 ico 공부하다가 스티밋을 알게 되어 이사오게 됐습니다.

관심있는 분들 자주 뵙고 의견 나누면 좋겠습니다

4322.jpg

Sort:  

저도 이제 시작했습니다. 열심히 해봐요~~

반갑습니다! 우리 화이팅 해요 ㅎㅎ

도아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게임이랑 영화 리뷰 기대돼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이제 시작했어요. 환영합니다:-)

열심히 해봐요 흐흐 ㅎㅎㅎ 반갑습니다!!

도아님 반갑습니다 :)
도아님의 리뷰글에 많은 도움을 받을것 같습니다.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D

방문 감사합니다! 앞으로 양질의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ㅎㅎㅎㅎ

반가워요! 저도 오늘 처음 시작했습니다 ㅎㅎ 소통하고 지내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

자주 뵈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뵙도록 해요 ^^ 재미있는 컨텐츠들을 많이 올려 주실 것 같아요. 영화와 영상매체에 대한 글이 기다려 지네요.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할께요!!

Congratulations @doa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암호화폐 공부하다가 저도 시작했어요
맞팔해용!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434.10
ETH 2474.3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