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7] 의식의 흐름대로 글쓰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방긋 입니다.ㅎㅎ

이번에는 유행한지 좀 된 생각나는대로 글을 쓰는 방법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ㅎㅎ
사실 조금 오늘 해야할 것도 많고... 생각해야할 것도 많아서...
어떤 것을 포스팅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매일 자는 시간도 늦어지고 일어나는 시간도 늦어진다...
일찍 일어나서 많은 것을 하기로 했지만 밤에 하는 것이 너무 익숙해 진것 같다.
언제까지 이렇게 생활이 될지 걱정스럽다.
하지만 아직 생각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채용공고를 보고 모두 넣어보기로 했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복병이 있었다.
토익 스피킹 3일 안에 레벨 6을 찍을 수 있을지 걱정이다....
왜 생각을 못했는지... 지금이라도 열심히 해야겠다.

학교 도서관에 있다보면 공부가 안될 때 여기저기 둘러보게 된다.
모두가 열심히 하고 있는데 나만 열심히 안하는 것 같다.
나도 열심히 해야겠다.

문제를 풀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틀렸다.
모르는 것은 당연히 틀리고 맞을 것도 너무 많이 틀렸다.
꼼꼼히 읽어야하는데 빠르게 풀려다보니 자꾸 실수가 잦아지는 느낌이다.
시간이 없는데 정말 생각보다 힘들다...
하지만 나만 힘든게 아니니 얼른 뛰어가야한다.

공부 끝나고 배가 고파서 뭔가를 먹으려는데...
겨울잠 자려고 찌워둔 살이 아직 빠지지 않았다.
곧 예비군도 있고 여름도 돌아와서 운동을 시작해야한다.
오늘부터 조금씩 조금씩 시작해야겠다.


왜 이렇게 해놓은 것이 없는지 모르겠는 하루였습니다...
나만 안한 느낌... 나만 부족한 느낌...
얼른 털고 일어나야하는데 할 것이 너무 많아서 뭘 먼저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일단 토익 스피킹부터 달려야겠어요!!
다들 화이팅 하세요!!

Sort:  

화이팅입니다! 저도 토익 공부 해야하는데... 같이 힘냅시다!!

토익도 해야하는데... 할거 정말 많네요..ㅠㅜ

도서관 이야기가 공감되네요 ㅜㅜ 남들은 다 열심히하고 있는데 나만 노는듯한...

정말.... 많은 생각이 나더라구요...ㅎ
원래 공부 안할 때 생각해야하는데 공부하기 싫어서 그런가..ㅎㅎ

실수만 줄여도 될텐데 참 어려워요

그니깐요...ㅠㅜ
실수가 괜히 실수가 아닌거 같아요...

해놓은 것이 없다뇨~!! 하루 바쁘게 사셨는데.
단지 단기 성과로 나오는 것들이 아닌게 대부분이라서 그렇게 느끼시는 걸껍니다 :)

하하하...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ㅎㅎ

뭔가 하시겠다는 열정이 보이네요. 저도 차분하게 진행해야하는데 그러지못해서 하루하루를 좀 날리는게 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에는 결정하셨으니!! 화이팅! 하세요!!

그래도 많이 하셨던데..ㅎㅎ
응원하겠습니다.ㅎㅎ

누구나 비슷한 느낌일거예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cine님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