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는 시장가... 늘어지는 몸... 극복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달방긋 입니다.ㅎㅎ

오늘은 어제에 비해 많이 떨어지는 하락장인데요..
일요일이라 그런지 마음도 몸도 축축 늘어지네요.ㅠㅜ
일요일은 월요일 전날이라 무리하면 더 피곤하고.. 그러자고 집에만 있으면 잠만자서 늘어지고...
이럴 때일 수록 더 기운을 차려서 힘을 내야합니다!!
오늘은 이런 일요일에 하면 좋은 것들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영화관 가서 영화보기!!


몸도 마음도 지쳤을 때 저는 자주 영화를 보러갑니다..(공부하기 싫어서가 아닙니다...ㅎ)
일단 영화를 보려가려면 씻고 나가야겠죠?? 씻고나면 다시 활기찬 기분이 들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영화관가서 팝콘이나 콜라도 먹고, 즐겁게 영화도 보고!!
영화를 보고 나서는 마음을 환기시킬 수 있고 생각도 잘 정리됩니다ㅎㅎ
그리고 집에 와서 스팀잇에 쓸 소재도 생기고 같이 소통하다보면 즐거운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두번째 카페가기!!


카페에 가게 되면 향긋한 커피향이 직원보다 먼저 우리를 맞아줍니다.
커피향을 맡게 되면 몸에서는 여러가지 반응이 일어나는데요.
커피의 향기는 정서를 주관하는 우뇌에 영향을 미쳐 심신을 진정효과를 주는것으로 증명되었답니다.
또 커피향을 맡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고 합니다!!
이런 카페에 앉아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살아가는지 구경도 하시고 못읽은 책도 읽으시고.. 아니면 간단한 스팀잇 소통도 좋구요ㅎㅎ
그리고 카페에서 나오는 음악을 듣다보면 음악에 따라 신나기도 편안해지기도 해서 기분전환에 도움이 된답니다.ㅎㅎ
커피에는 기분도 좋아지고 집중도 잘되는 효과가 있어서 한결 나아진 모습으로 카페에서 나올 수 있을거에요.ㅎㅎ

마지막으로 친구와 맛있는 음식 먹기!!


매번 스팀잇으로 맛있는 음식만 보시는 분들!!(저도 포함됩니다....ㅠㅠ)
주말에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어떨까요??
볼때마다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고 맛있는 음식 먹고 먹스팀 한번 올리시는 거죠!!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기분도 좋아지고 친구도 만나서 즐겁게 이야기도 하고ㅎㅎ
친구와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보면 시간도 금방가고 마음도 편해질거에요.

저는 오늘 카페에 가서 태블릿으로 이것저것 찾아보기도 하고 핸드폰으로 게임도하고.. 공부는 쉬고..했답니다ㅎㅎ
다들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내셨나요?? 궁금하네요!!
내일은 월요일이지만... 월요일이 되면 다시 상승장이 될 수도 있고 월요일이 지나면 화요일.. 수 목 금요일 이 온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다음주 일요일에는 제가 추천해주신 방법으로 활기찬 일요일요일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Sort:  

하락하면 상승이 오고 공포를 견디면 또 기회가 있죠 :)

맞습니다!!
저번 하락을 겪고났더니 마음이 조금은 안정되네요ㅎㅎ

힘찬 하루 보내요..~~

우리 힘내요!!
화이팅ㅎㅎ

저도 오늘은 오랜만에 하루종일 게임을 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랭크와 점수를 신경쓰면서 열심히 했네요~~!!

자주 하지 못하더라도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 ㅎㅎ

게임도 좋지요!!
저도 게임하고 싶은데 집컴으로는 스타도 핑때문에 안되는...ㅠㅜ

화이팅입니다 ^^
전 오늘 등산과 마사지로 힐링했네요 :)

등산과 마사지 좋네요!!
그래도 미세먼지는 조심하셔야 해요ㅎㅎ

저도 주말이면 카페데이트를 주로 하는 편입니다.
새로운 카페 찾아가서 분위기도 즐기고 새로운 매뉴 먹어보면서 나름대로 맛 품평을 하지요.
내일은... 좀 빨간불로 바뀌길 ㅎㅎ

저도 한때 카페 찾기 했는데 이제 주변에는 다 가봤네요..ㅎㅎ
장도 곧 회복 될거라 믿습니다ㅎㅎ

주말엔 역시 뭐니뭐니해도 영화죠 ㅎㅎㅎ

원래 저도 오늘 영화보려고 했는데 갑자기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겨서..ㅠㅜ
내일이나 화욜날 갈까 생각중이네요ㅎㅎ

월요일 화이팅! 역시 힐링은 맛있는 음식!

맛있는 음식이 짱이죠!! 제일로 힐링이 잘 됩니다ㅎ

푹쉬셔서 컨디션 회복하셨다면 다행이네요!!
화이팅입니다

내일부터는 공부를...ㅠㅜ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ㅜ

전 오늘 카페가서 힐링하고 왔답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_^

역시 카페가 최고죠!!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