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나도 이제 왕초보가 아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방긋 입니다.ㅎㅎ

토요일 잘 보내셨는지요??ㅎㅎ
저는 어제 오랜만에 본 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술을 달렸습니다...ㅎㅎ
친구의 여자친구 문제로 이야기를 나누다가 보니 엄청 늦게 들어갔네요...
그래서 어제 받을 수 있었던 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을 오늘 받게 되었습니다.ㅎㅎ
@worldinmyheart님과 @venti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오늘 학교로 나오면서 관리실에서 책을 찾았습니다.ㅎㅎ
바로 뜯고 싶었지만 버스정류장에서 차마 뜯어볼 수 없어서 만져만 봤습니다.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 크기가 작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느낌?!

역시 책이 깔~~끔 합니다!!
다 읽어봤는데 가독성도 좋은 것 같고 읽기도 편했습니다.ㅎㅎ
저도 나름 3달정도 스팀잇을 한 유저로서 읽었지만 모르는 부분들도 많았습니다.....
3시간 보다는 덜 걸렸지만 읽고 났더니 드디어 왕초보를 벗어난 느낌이였습니다!!
드디어 이제 초보 달성!!

여기 월드님과 벤티님의 친필 싸인까지!!
잘 보관해 놨다가 유명해지시면 나중에 진품명품에 올려봐야겠어요.ㅎㅎ
오랜만에 책도 읽으며 이번달 목표로 했던 책 1권 읽기도 클리어!!
토요일 저녁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까지 푹쉬자구요.ㅎㅎ

Sort:  

책은 읽어보지 못했는데 도움이 되나요?
궁금합니다

네!!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보기 편리하고 이해하기 쉽게 써주셨어요.ㅎㅎ

오호 ㅎ 어떠한 내용이 적혀있나요?

음... 스팀잇 개념, 어떻게 쓸 것인지.. 플랫폼 전략, 스팀교환 등등 이 있습니다.ㅎㅎ

저는 하면서 배우자 이런생각으로 하고있는데
가이드북이 필요하겠군요!
보팅드려요~

스팀잇 오래하시다보면 많이 필요하지는 않을것 같기도 합니다.ㅎㅎ

ㅎㅎ 저도 저번에 받아서 읽어봤는데 정말 알찬내용~! 이었지요
축하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좋은 분들께서 이렇게 가이드북을 만들어주시니 감사합니다 :D 스팀잇의 성장을 위해서 가즈아ㅏㅏ :)

앞으로 스팀잇이 잘 발전되리라 믿습니다.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저도 똑같은 스팀잇 책을 읽고 있어요 !
정말 이해하기 쉽게 표현해주셔서 쉽게 이해가 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