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님의 사과즙 이벤트 당첨 후기!! 아내의 사과즙!!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운 좋은 달방긋 입니다.ㅎㅎ

며칠 전 평소와 다름없이 하루를 보내던 취준생 달방긋이였습니다.
그리고 쉬는 시간에 스팀잇을 들어가서 글을 읽던 와중 로키님(@wcuisine)의 이벤트의 당첨 결과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또 누군가가 되었겠구나.ㅎㅎ 당첨 축하드려야겠다.ㅎㅎ
하고 있었는데... 제가 당첨이 되었습니다!!
알바로 인해 힘들어하던 여자친구에게 주고 싶다는 사연이 당첨이 되었죠.ㅎㅎ
그리고 오늘 사과즙이 왔습니다.ㅎㅎ

처음엔 택배 박스에 와서 뭔가 했는데 안에 이렇게 따로 포장박스가 또 있었답니다.ㅎㅎ
아내의 사과즙이라니 정말 믿음직스러운 사과즙입니다.
그리고 사진도 정말 깔~끔 합니다.ㅎㅎ

옆면에는 이렇게 사과즙에 대한 내용과 제품 설명 그리고 제품 성분에 대해서 잘 나와있습니다.ㅎㅎ
사과 그대로 100%...
오직 사과 100%를 착즙했다니 정말 맛있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한 포에 42.1kcal라고 적혀있네요.ㅎㅎ
그리고 저같이 하루에 4~5개씩 먹는 사람들이 있을까봐 섭취 방법에 하루에 2~3개 드시라고 써있네요.....ㅎㅎ

상자를 열면 이렇게 예쁜 엽서까지 있답니다.ㅎㅎ
선물할 때 글을 써서 드리면 정말 마음 깊이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되네요!!
사진이 보면 볼수록 정말 예쁘고 정갈한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여자친구가 알바가 쉴 기회가 있어서 만나 밥을 먹었습니다.ㅎㅎ
그리고 깜짝 선물로 사과즙을 딱!!
정말 좋아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로키님^^)
그리고 그 자리에서 여자친구가 마셔봤는데 정말 맛있어하더라구요!!
저도 먹었는데 역시 꿀사과맛!!
마음같아서는 1개 더 먹고 싶었지만 힘든 여자친구를 위해 모두 전해주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로키님(@wcuisine)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ㅎㅎ

혹시나 사과즙을 좋아하시거나 간단히 선물해 주고 싶은 분이 있으시다면 이 아내의 사과즙 강추합니다!!
오늘도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저는 사과즙 먹어서 힘이 나네요!!

Sort:  

로키님 사과즙 포장 너무 이쁘네요. 이쁜 포장만큼 맛도 짱짱일듯!

정말 맛있더라구요!! 강추입니다!!

정성어린 후기글 감사합니다 dnr1016님. 여자친구분이 받고 행복해하셨다니 저도 기쁘네요~ dnr님같은 남자친구가 있어서 여자친구분도 참 좋으시겠어요.

dnr님의 취업길이 항상 꽃길이길 바라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

정말로 감사합니다!!

우와! 사과즙 포장이 정말 예뻐요!!
매일매일 마실 수 있겠어요! 사진보니 사과즙 먹고싶어지네요ㅠㅠ

나중에 한 번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53.52
ETH 2654.6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