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늘은 카카카카카레!!! 카레팩토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달방긋입니다.ㅎㅎ

오늘은 월요일...
출근은 하지 않지만 공부하는게 내 일..
하지만 오늘도 하지 않지 내 일을..
해야는데 정말 싫다는 마음으로 일어나 밥먹고 해야지라는 생각으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왠지 카레가 땡겨서 카레를 먹으러 카레팩토리에 왔습니다.ㅎㅎ

저는 비프카레우동과 새우튀김을 먹었습니다.ㅎㅎ
다행히 저번에 쿠폰 10개를 다 찍어서 새우튀김을 먹을 수 있었던 거죠!!
이 카레 우동은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ㅎㅎ
새우튀김도 꿀맛!!!

이 돈까스 카레도 뺏어먹었습니다....ㅎㅎ
역시 뺏어먹는 것은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양아치인가요...??ㅎㅎ)
여기는 밥도 무한 리필이라 우동에 밥도 말아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군요...ㅎㅎ
오늘도 배 빵빵이로 돌아왔습니다..ㅎㅎ

오늘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ㅎㅎ
카레는 강황이 들어 있어 해독작용과 암 예방 치료등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기억력 증진도 있다구요!!
이제 카레도 먹었으니 공부 열심히 해야겠습니다.ㅎㅎ

카레팩토리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21-3

Sort:  

비프카래우동 맛있졍ㅎㅎㅎㅎ밥까지 쓱싹해야 ㅋㅋㅋ 진정한 카레맛을 맛볼수 있죠 ㅋ

맞습니다!!
1석2조죠.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4길 2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으 새우튀김은 멈출수없습니닷!!
침흘리고 가요 ㅠㅠ

저도 새우튀김 엄청 좋아해서...ㅎㅎ
또 먹고 싶네요ㅎㅎ

카레우동이라... 저희 동네에도 비슷한 컨셉의 식당이 있던데, 담에 한번 가서 먹어봐야겠네요. 무슨 맛일지... 카레가 우동과 조화가 잘 될지 궁금하네요. ^^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부담되신다면 여러 사람들과 같이가서 나눠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엄청 특이하고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도전하시는 것도 좋습니다.ㅎㅎ

저는 밥 카레보다 카레우동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맛있어 보여요!

역시 카레 우동이 짱이죠!!

군침도네여...쩝..

오늘 저녁은 카레 어떠신지요??ㅎㅎ

비프카레우동이 궁금하네요.ㅎ
저는 한번도 보지 못한 음식!ㅎ

고기와 우동이랑 정말 맛있어요!!
한번 도전 해보시죠!!

역시 뺏어먹는게 꿀맛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가요 돈까스카레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잘보고갑니다

뺫어먹는것은 뭘 먹어도 쫀맛이죠!!

맨날 지나다니지만... 한번도 가보지 않은...ㅎㅎ
한번 가보고싶네요ㅋㅋ

언제 한번 가보시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57.31
ETH 2427.0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