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전주에도 있는 개미집!! 오늘 저녁은 낙곱새로 정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달방긋 입니다.ㅎㅎ

요즘 한파에 너무 추우시죠??ㅠㅜ
이럴때 일 수록 정말 따뜻한 음식, 맛있는 음식을 먹어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ㅎㅎ
그래서 오늘 제가 먹고 온 것은 낙곱새입니다.ㅎㅎ
부산에서 유명한 개미집이 전주에도 있었습니다.
매번 땡기지는 않았는데 오늘은 너무 추워서 가까운데 가다보니 개미집에 오게 되었어요!!

개미집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6
전화번호 : 063-253-1236

메뉴 한번 보시죠!!
생각보다 비싼 것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는 낙곱새와 계란밥을 시켰는데요!!

반찬은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비벼먹을 수 있는 콩나물과 김 그리고 샐러드 단무지를 주십니다.
샐러드 귀신인 저는 반찬이 셀프인 것을 보고 샐러드를 한번 더 먹었네요...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저는 배가 너무 고파서 엄청 먹었답니다.ㅎㅎ
양념을 너무 많이 넣어 비벼먹으면 짤 수 있으니 조금씩 넣어서 비벼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음식은 생각보다 맛있습니다.ㅎㅎ
하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생각날 때 한번씩 오는걸로....ㅎㅎ
한 번쯤 드셔보는 것은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은 오르는 장을 기대해봅니다.ㅎㅎ

Sort:  

전주가면 꼭 들려서 먹고 싶은 음식입니다. ㅎㅎ
맛나 보입니다.

부산음식이여서 전주보다는 부산에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아지금시간에 출출해져서 먹을거 사진만 보고 잇는데 매콤한 낙곱새 넘나 땡기네요 ㅠㅠ..

저는 그래서 먹스팀은 자제한답니다...ㅎㅎ

오우 딱봐도 맛있어보입니다. 비벼먹는건 언제나 강추인것같습니다
내일은 오르는장 기대합니다 :D

제발 올랏으면 좋겠습니다...ㅎ

뭐 저런 환상의 조합이 다 있죠?!?!?! 낙지에 곱창에 새우라니.. 언빌리버블!!!

조합이 엄청나네요ㅎㅎ

헐...여기 가볼까가볼까만했지 안가봤는데
진짜 가볼겁니다. 소주와 조화가 대박일것 같은 느낌인데 맞나요

소주와 함께 한다면 금상첨화죠ㅎ

계란밥까지 대박이네요..
팔로하고갈게요!

네ㅎㅎ 많이 소통해요ㅎㅎ

역시...새벽에는 스팀잇을 키면 안되나 봅니다 ㅜㅜ

낙삼새가 먹고싶네요...ㅜ

하... 먹고왔는데 또 먹고싶네요..ㅎ

낙곱새 부산가서 먹어봤었는데 어딜 가든 맛있군요!! ㅎㅎ

부산은 저도 안먹어봐서..
다음에 갔을때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ㅎㅎ

새벽에 안 본게 천만다행이네요ㅎㅎ

다행이십니다...ㅎㅎ
새벽에 보셨다면... 침만 꼴깍꼴깍..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173.73
ETH 2879.8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