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나는 애슐리 클래식이 가고 싶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달방긋 입니다.ㅎㅎ

왜 제목과 달리 칼국수 사진이냐구요??
오늘 있었던 일을 들려드리죠....ㅠㅜ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오늘 아침은 정말 행복했었습니다.
왜냐하면 오늘은 @healing님이 주신 애슐리 클래식 쿠폰을 사용하려고 했기 때문이죠!!
저희 집 근처에 있기 때문에 얼른 가고 싶었습니다.
생각만해도 정말 기대가 팡팡!! (@healings님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들뜬 마음으로 애슐리에 도착했고 저는 그 표지판을 보고야 말았습니다...

하... 안온지 엄청 오래됬었는데..
사라질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그래서 굶주린 배를 움켜쥐고 근처에 뭐가 없을까 구경하다가 근처에 있는 바지락 손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어렸을 때 많이 왔던 맛집입니다.ㅎㅎ
그때는 앞에 목욕탕이 있어 주말에 목욕 후에 가족 다 같이 와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목욕 후에 먹었던 뜨끈한 바지락 칼국수란...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바지락도 엄청 많아요!!

그리고 겉절이와 익은 생채 그리고 보리밥까지 정말 기본에 충실하지만 맛있었습니다!!
정말 강추입니다!!

만약에 기회가 되신다면 여기 바지락 손칼국수 추천합니다!!
추울 때는 따뜻한 음식을 먹어주셔야합니다.ㅎㅎ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불금 잘 보내세요!!

손가네 바지락 손칼국수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솔내8길 8
전화번호 : 063-276-1154

Sort:  

저두 곧 애슐리가야하는데~~ㅎㅎ우리 당첨 동지네요!
이렇게추운날엔 칼국수죠!
애슐리는 다음기회에 폭풍먹방후기 올려주세요 ^-^

집 근처에 없어서 고민중이랍니다ㅜㅠ
그냥 나눔 하는게 나을 거 같아서요..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솔내8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에슐리가 폐업이라니 .... ㅜㅜ 그래도 그 덕에(?) 더 건강하신 것 드셨네요 ㅎㅎ

그렇죠.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하지만 기대한 것이 있어서 그런지 조금 아쉽네요...ㅎ

칼국수도 엄지척이지만..
에슐리표지판 부분에서 왈칵 눈물 쏟을뻔했어요ㅜㅜ 그래도 맛있는 식사 하신것같아 👍👍
행복한 불금 되세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twowoo님도 즐거운 불금되세요!!

뉴스보러 오세요, 님글 올렸답니다.

뉴스 감사합니다ㅎㅎ
잘 읽고 왔습니다!!

뉴스 보고 온 1인입니다 ㅋㅋ
애슐리가 요즘 잘 안되나봐요 없어지다니ㅜㅜ
그래도 칼국수는 참 맛있어보이네요!

맛있는 애슐리사진....은 어디가고 칼국수가 ㅠㅜ 애슐리도 장사가 안되면 접는군요 ㅠㅜ 그래도 더 건강한 음식 드셨으니 더 좋네요!

지방 구석에 있어서 그런가봐요...ㅜ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바지락 칼국수 정말시원하고 맛있죠~~~
한그릇 ^.^
겉저리와 먹고싶네욤
또 찾아뵐께염

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많이 소통해요!!

애슐리 클래식보다 더 맛있어보이는 이유는 제기 아재라서겠죠? ㅋㅋㅋ

ㅎㅎㅎㅎ 저도 아재가 다되갑니다...ㅎㅎ

애슐리는 아쉽게 됐지만 ㅠㅠ.. 그래도 칼국수가 맛나보이네요!!

칼국수 정말 추천입니다...ㅎㅎ
추울 때는 정말 맛있죠!!

요즘 애슐리가 영 안좋더군요ㅎㅎ아님 계약 종료라서 끝난걸까요 ㅎ
동네에 있었는데 없어지니 슬프시겠어요 간만에 가려 했는데 ㅎ

역시 동네라 그런가봐요ㅠㅜ
조금 슬프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