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15] 긴장되지만 유쾌한 공포영화!! '해피 데스데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방긋 입니다.ㅎㅎ

요즘 따뜻한 날씨가 계속 되네요!!
거리를 보다보면 두꺼운 후드티 하나만 입고 다니는 사람들도 눈에 보입니다.
하지만 생각없는 저는 오늘도 롱패딩을 입고 학교에 가는 바람에 너무 더웠습니다....ㅠㅜ
내일도 오늘과 마찬가지로 따뜻하다니깐 저같은 분이 없길 바랍니다...ㅎㅎ

저만 더웠던 오늘 시원하고 유쾌한 공포영화를 추천하려합니다.ㅎㅎ
이름하여 '해피 데스데이'!!
뭔가 해피하지만 데스한 느낌이 드시나요??
그런 느낌이 없으시다면 리뷰 한 번 보고 오시죠!!
영화 '해피 데스데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에 대한 리뷰는 매우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스포는 배제하려고 노력했습니다.ㅎㅎ


영화 줄거리를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생일날 아침에 낯선 남자의 방에서 일어난 주인공 '트리'.
그 낯선 남자 '카터'는 자신을 소개하지만 별 관심없이 떠난 '트리'.
그리고 '트리'는 생일 파티가 있기 전 터널에서 가면을 쓴 정체 모를 한 남자로 부터 죽임을 당합니다.
죽은 후 다시 '카터'라는 남자의 방에서 일어나고, 다시 한 번 죽음을 피해보려 하지만 또 가면 쓴 남자에게 살인을 당합니다.
그리고 계속 반복되는 죽음....
'트리'는 이 죽음을 피할 수 있을까요??

이 영화는 다른 공포 영화와 달리 기막히고 재미있습니다.

보통 공포영화라 하면 주인공이 살인마에게 시달리고 힘든 싸움과 도망침이 계속되는데요.
이 영화는 그와 달리 주인공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갑니다.
또한 타임루프라는 장치를 통해서 주인공이 죽어도 죽지 않고 살인마를 잡으려고 노력합니다.
이런식으로 보면 공포영화라고 보기 보다는 코미디 영화라고 보는게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ㅎ

공포 영화에서 타임루프라는 장치가 참신하지만은 않습니다.

'사랑의 블랙홀', '엣지 오브 투모로우', '하루' 등등...
다른 타임루프 영화와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진행이 조금 뻔해 보일 수 있습니다.
공포영화를 기대하신 분이라면 그렇게 좋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화는 공포영화인척 하는 코미디 영화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즐겁고 스릴있는 영화를 보고 싶은 분들께 더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부족하지 않지만 넘치지도 않는 설정들...

안좋은 점도 있지만 영화가 재미가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공포영화로서의 스릴감과 중간중간 지루하지 않게 넣어주는 웃음포인트...
그리고 마지막 반전까지!!

정말 매력이 넘치지는 않지만 톡톡 튀는 영화인 것만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영화 '해피 데스데이' '긴장감 있고 즐겁게 볼 수 있는 공포 코미디 영화'라고 말하고 싶네요!!
제 별점은.... 4점/5점 입니다.


저는 영화관에서 이 영화를 보았는데요.
공포영화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냥 들어가서 보려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좋았습니다.ㅎㅎ
킬링타임 영화로는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심심하신 날 이 영화 추천드립니다.ㅎㅎ
오늘도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도 화이팅해요!!

Sort:  

해피데스데이 재밌었어요!! 공포영화이긴 하지만 그렇게 무섭지도 않고, 그렇다고 지루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영화라고 할까요 ㅎㅎ

맞습니다.ㅎㅎ 저한테 딱 좋은 영화였습니다.!!

공포영화도 좋아하고, 타임루프 주제의 영화도 다 찾아봤었는데, 저를 만족시킬 수 있을까요.ㅎ 특유의 감성과 재미를 줄 것 같은 느낌이라 기대가 되네요!

공포영화라고 생각하시기 보다는 코믹 스릴러라고 보시는게 나은듯 합니다.ㅎㅎ

재미로만 보기에는 생각할 꺼리가 많았던 영화입니다 ㅎㅎ

정곡을 찔러주시네요...ㅎㅎ
저도 보면서 저를 바꿀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그 글도 쓸까 하다가 스포가 될까 하여 포기했었는데... 역시 날카로우시네요.ㅎㅎ

저번에 영화소개프로그램을 통해 알게되서 봤는데

'긴장감 있고 즐겁게 볼 수 있는 공포 코미디 영화

딱 맞네요. 편하게 끝까지 봤습니다 ㅎㅎ

마지막 반전까지 있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