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 여행기] 건물이 한 나라의 이미지를 바꿀 수 있을까요? / A building Can Change The Image of an Entire Country?

in #kr7 years ago

호주. 가보고 싶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한 건물이 한 나라의 이미지를 바꾼다는 것에 동의하는 편입니다.
저 또한 호주 하면 오페라 하우스!가 먼저 떠오르곤 하죠.
그래서, 공연과 많은 문화가 발전된 나라겠구나 라는 지레짐작을 합니다.

zorba님께서 신발이 뚫어지도록 오렌지를까도 아무 일이 없었다는 이야기가
뭔가 뭉클하기도 하네요ㅜ 그러나 다른 일을 통해서 zorba님에게도 위대한 일이
일어나길 기원하겠습니다 : )

Sort:  

저는 왜 그런 생각을 못해봤을까요? 호주에서 제일 좋아하는 도시가 문화 예술의 도시였는데 참ㅎㅎㅎ
그저 좋다고 즐기고 그랬던 저를 반성하게 하네요..ㅎㅎ
응원의 말씀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렇게 성장하는거겠죠?
좋은 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dmy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68.27
ETH 3332.0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