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알. 쓸. 신. 사 - 알아두면 쓸개랑 신장안빠지는 사기꾼이야기⌟ 1화. 캐치미 이프유캔 - '김찬경'

in #kr7 years ago (edited)

빔바 찬조 출현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발언 아주 맘에 듭니다!!!!

미래저축은행 사건은 진짜 그때 당시 참혹했던 일이었습니다.
근데 마진쇼트님덕에 지금까지도 몰랐던 사기들도 알게 되었네요.
진짜 까도까도 끝이 없는 사기였군요.
그리고 마진쇼트님이 말씀하신 것 처럼,
사실은 우리나라가 만든 혹은 협조한 사기극이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알쓸신사! 아주 맘에 듭니다!

Sort:  

ㅋㅋㅋ빔바님은 조진웅씨이기 때문에...

대형 비극을 낳았던 미래저축은행은 이미 설립부터 충분히 막아낼 수 있던 일인데 사실상 전부 묵과해주다 이렇게 일이 커져버린 것 같습니다. 뭐 다른 사기는 안그렇겠냐만요...ㅎㅎ

앞으로도 유익한 사기꾼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