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선물] 환님의 여행 선물& 설사님의 대문 선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my 드미입니다.
제가 최근에 이런저런 선물을 받아서 감사표현도 하고, 선물 공개도 하려 합니다 ㅎㅎ(선물은 언제나 좋아...)

먼저! @hwan100님 이 몇달전에 갔다 오셨던 여행 선물입니다! ㅎㅎ 사실 2주전쯤에 밋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포스팅을 하고 싶었는데, 따로 하진 못했네요 ㅜㅜ 르캉님이 포스팅으로 올려주셨죠!!

이때 환님을 만났었는데, 환님께서 제게 축하선물로 엽서, 책갈피, 위안화를 주셨어요. 밋업 포스팅은 못해도, 받았던 선물들은 꼭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15A0E30A-4D7D-48A7-9EA2-C17424C5A0B9.jpeg

책갈피는 여러개가 있었는데, 보자마자 확! 눈에 들어왔던 책갈피였습니다. 비엔나! 인데, 제가 꼭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했고 그림도 마음에 들어 골랐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최근에 읽고 있는 책에 책갈피가 없어서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환님이 떡~!!! 주셨죠 ㅎㅎㅎ

622F7989-EFF9-401E-82AA-55B47B4C290C.jpeg

이건 엽서 입니다! 파리에서 날아온 엽서이지요!! 이또한 마음에 들고, 가까운 사람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쓰려고 합니다. (파리도... 가고 싶네요...ㅜㅜ)

7E27FD20-8365-40B1-AE34-26637BB0AFCE.jpeg
그리고!! 돈도 주셨죠ㅎㅎㅎ위완화 입니다!! 행운의 지폐로 생각하고 지갑에 넣고 다니고 있네요. 환님 다시금 선물 정말 감사하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선물을 받을 줄 알았다면, 보따리라도 하나 챙겨 갈 걸 그랬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kimsursa님 제작하신 대문 선물을 받았습니다.
677EEB02-9A73-481E-BBC0-D8F9C6FC4DE4.jpeg

예전에 설사님께서 제게 축하의미로 대문을 제작해 주시고 싶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저야 쌍수들고 환영하며, 감사하다고 하였죠. 원하는 이미지 있냐고 물어보셨는데,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내가 누구인지를 잘 표현하고, 내가 스팀잇에서 어떤 존재이고 싶은지를 나타낼 수 있는 이미지가 무엇일까?.... 고민 끝에 소통을 상징하는 이미지가 담겨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미래의 임상심리학자로서 가장 중요한 덕목 중에 하나가 '소통'이라고 생각하였고, 스팀잇 활동에서도 기본이 되는 태도가 '소통'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그러나..... 설사님에게 이를 요구하고나서야 지나가는 생각이.... '근데... 내가 너무 모호하고, 추상적인 요구를 해서 어려울 것 같은데... 괜한 요구를 했다 ㅜㅜ'라는 생각이 들었죠.

그럼에도!!! 설사님이 흔쾌히 받아주시고 노력끝에 만들어주셨는데, 세상에나.... 정말 잘 그려주셨습니다.

사실 저건 제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 사진을 보내드리긴 했으나, 그 사진을 상당한 외모로 재창조해 주셨죠.ㅋㅋㅋ 그렇지만 저 그림이 '나'다 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사용하려 합니다ㅋㅋㅋ

저를 아시는 분들이 양심없다~ㅋㅋㅋ라고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설사님의 작품을 존중해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듣기', '귀'를 활용하여 '소통'을 상징하는 그림을 그려주셨네요. 제가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로 잘 표현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설사님 감사해요!! 잘 사용할게요!!!

이렇게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풍족하게 받았습니다ㅜㅜ(나는 부자다~~~)이제는 제가 더 많이 많이 베풀어야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크...사랑과 정이 넘치는 스티밋입니다 여윽시

사랑과 정이 넘치지요오~ㅎㅎㅎ

아, 소통에 상징이었군요. 왜 귀를 만지고 있나 했어요. :)

초코님! ㅎㅎ 네 잘 듣고 소통하겠다라는 것을 상징적으로 그려주셨어요 ㅎㅎ

비엔나 사진은 정말 좋네요.

양목님! 그렇죠? ㅜㅜ
저도 여러가지 책갈피 중에 저게 한 눈에!! 단번에 보였습니다!!
작은 책갈피인데도 멋지게 잘 담아두었더라고요ㅎㅎ

와우~ 부럽네요~ ^^
비엔나 풍경 책갈피 이뻐요~~~

헤스티아님!ㅎㅎㅎ 저도 비엔나 책갈피 한눈에 반했답니다!! ㅎㅎㅎ

책갈피가 너무 예빠요!!! 너무 예뻐서 책갈피를 보기 위해 책을 읽어야 할 거 같아요. ^^
엽서가 어찌 저리 아름다울 수가 있는 건가요? 입체감도 있고~ 정말 파리를 가고 싶게 만드는 사랑스런 느낌의 엽서네요. ^^ 용돈까지 챙겨주시고 @hwan100님 정말 따뜻하십니다. ^^

앗 ^^ 설사님께서 드미님을 그려 주셨군요~~
정말 멋진데요~ 지긋이 눈을 감고 귀기울이는 모습... 귀로 듣고 마음으로 느끼는 그런 느낌? 드미님만이 갖으신 따뜻한 느낌을 잘 살리신거 같네요. 정말 너무 잘 어울리는 그림 같습니다. ^^

사실 저건 제가 아닙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니 드미님이 아니시면 누구세요??
@kimsursa 님 재창조까지 하셨다니 진정 금손을 가지신 능력자 이십니다.

드미님 진정 부~자~ 이십니다~ 이렇게 좋으신 분들과 함께 하시니 부자 맞으시는 거 같아요~
출근 잘 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ㅎㅎ 책갈피 예쁘죠!?ㅎㅎㅎ
저도 보자마자!! 저거다!!! 저거 내꺼다!! ㅋㅋ 했습니다ㅎㅎ
파리 엽서도 실제로 펼쳐서 보면 사진 보다 더 아름다워요!
용돈도...아름답죠... ㅎㅎ

귀로 듣고 마음으로 느끼는 ㅎㅎ와.... 해피써클님 저 보다 더 좋게 보시고,
당사자들 보다 더 잘 해석하신 것 같습니다ㅎㅎㅎ 저도 그렇게 어필해야겠어요 ㅎㅎ

저라고 믿고 사용하렵니다ㅎㅎ
고마워요 해피써클님 : )

파리에서 온 게 엽서였군요. 독특하고 예쁘네요.
그리고... 이렇게 미남이신 줄 몰랐습니다! 연예계로 진출하지 않고 의료계에 남으셨군요. ㅎㅎㅎ
부자 드미님, 올해 더 부자 되세요. 돈부자, 소통부자, 마음부자, 친구부자. ^^

엽서와 책갈피 아주 예쁘죠 ㅎㅎ
아... 브리님 저도 제가 저렇게 미남인 줄 몰랐습니다.....
설사님이 그림그리다가 다른 사진을 보셨나... 싶기도 하고....ㅎㅎㅎ
그러나 저라고 생각하며 뻔뻔하게 사용하렵니다 ㅎㅎ

그리고 좋은 덕담 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돈, 소통, 마음, 친구 부자 되고 가진 것 많이 나누도록 노력해나갈게요 !

부자 맞으시네요!!~~ ^^ 이제야 대문 그림의 이유를 알았네요!~ ^^

로사님!! ㅎㅎㅎ
대문 그림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앗 제가 저 그림보고 막 놀렸었는데?!

ㅋㅋㅋ 부스트님!!!
그 장면 제가 목격했습니다!!!!
미화 라뇨!!!!!! ㅋㅋㅋㅋ

팩폭이... 심하셨습니다.... ㅜㅜ 인정합니다.... ㅋㅋㅋ

👍👍👌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