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에 따른 탄생석과 @roys-market에서 온전히 나를 위한 선물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2♥mom) 입니다..

3월은 투럽맘에게 굉장히 의미있는 달이예요..

3월1일은 3.1절이자 지금의 남편과 처음 사귄날, 3월3일은 내생일 그리고 결혼기념일, 화이트데이~^^**

기념일이 줄줄이 있어 남편이 엄청 긴장하고 싫어하는 달이기도 해요.. 뭔가를 해야만 할것 같은 달이라..^^;;

미혼때는 아기자기 저를 꾸미는 것을 좋아했던 투럽맘이 아이를 낳자 면티에 레깅스..화장은 한듯만듯.. 제가 봐도 제가 너무 초라해지고.. 멋지게 꾸미고 일하러 가는 여성분들이 그렇게 부러울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그 늘어진 면티와 화장안한 얼굴이 아이를 안고 업고 키우기엔 최적의 조건이었기에 포기할 수 도 없었지요..

그렇게.. 자연분만~짝짝!! 모유수유~ 짝짝!!

하며 독박육아로 아이를 키우다보니 어느덧 8년이란 시간이 흘러버렸어요..

이제서야 아이들도 자라서 스스로 할 줄 아는 것도 많아지고 원에 가고 학교에 가니 조금 숨통이 트였지요..

해서~ 겸사겸사 자신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하기로 했어요.. 스스로 잘해왔고 앞으로 더 잘하라는 뜻으로요.. 남편의 정성어린 현금지원이 큰 역할을 했답니다..남편 고마웡..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그래서 의미있는 선물이 뭘까? 생각하다가 또 아이들에게 눈이 가네요..

예전부터 정말 하고싶었던 두 아이 탄생석을 몸에 지니는 것.. 바로 탄생석반지였어요~

0307 탄생석20180104184459.jpg

1호는 9월에 2호는 11월에 태어나서 사파이어와 엘로우토파즈로 선택했어요.. 사파이어는 성실과 진실, 옐로우토파즈는 희망과 부활이란 뜻이 있데요..

탄생석1.jpg
탄생석3.jpg

못난 손이지만 이렇게 결혼반지도 안하던 손에 따로 또 같이 나름 의미있는 반지를 해 놓으니 반짝반짝 너무너무 이뻤어요.. 홍홍~^^**

↑ 요 반지는 남편의 생일 선물이었구요~

투럽맘이 스팀잇에서 지금껏 노력했으니 자신을 위한 선물을 하고파서 당근 로이마켓을 이용하기로 했지요..

그리고 며칠 뒤 받은 안나수이 립스틱 플라워틴케이스.!!
20180307_210254.jpg

지금도 카톡 선물하기에 이렇게 떠 있더라구요.. 정말 없는 게 없는 카카오마켓이네요.. 로이님의 댓글 지원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투럽맘이 노력해서 받은 스팀달러로 맞바꾼 귀한 선물이었어요..

20180307_205801.jpg

꽃그림이 그려진 틴케이스, 동글이 꽃거울, 꽃모양 레드립스틱, 꽃말 카드까지.. 은은한 꽃향기가 풍길것 같은 안나수이 립스틱세트였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입술에 빨강이를 예쁘게 바르고 학교에 가야겠어요~^^**

엄마에서 다시 여자로 만들어준 나의 생일, 로이마켓 정말 감사합니다..

올핸 다른 어떤때보다 많이 응원받고 축하받고 사랑받은 달이었어요~~

이제 자신에게 선물도 했으니 더욱 노력해서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항상 이웃님들 감사하고 응원합니다.. 달콤한 밤 즐거운 밤되시길 바랄께요~

아이들 케어로 정신없이 허둥지둥하는 서툰 엄마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투럽맘이었습니다~

U5du1F8qtfYi1zQpY9ghZiukvdFgUk2_1680x8400.png

p.s : 이번에 보상받는 스팀달러는 페이아웃되는날 로이마켓에 기부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Sort:  

탄생석을 저렇게도 하는군요.. 아이들 생일에 맞춰서..
전~~~혀 생각지 못했어요.
저는 제생일달 반지만 사고파서 몇년째 보고 있었거든요..
(아 ~~ 슬프다..몇년째.. ^^;;)

언젠가 사게 되면 온가족의 생일달로 반지를 사서
제 손가락 가득 끼고 다니고 싶네요. ^-^

저도.. 8년째에 비로소 하게 되었네요.. 결혼반지도 임신하면서 안맞아 엿 바꿔먹고..^^;;
이제껏 안하다가.. 이제 슬슬 하나 하고프더라구요.. 엠마님의 반지도 곧 엠마님에게 올껍니다!!
믿는 자에게 이루어진다 얍~!!

반지 참 이쁘네요~ 로이스마켓 한번도 안가봤는데 궁금해지네요 ^^
3월의 모든 특별한 날~~ 축하드려요~~

에드워드님은 외국에 계셔서 카톡마켓을 이용하기가 참 불편하실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다양한 방법으로 하시니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축하 감사합니다^^**

저도 카톡 쓰는데, 카톡 마켓은 뭐지요 ㅜ.ㅜ 저 좀 알려주세요 ^^

면티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엄마가 되신 분들은 특유의 반짝거림이 얼굴에 있어요! 우울한 싱글보다 훨씬 아름답습니다!

어쩜 이리 이쁘고 힘이되는 말씀을 해주시는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싱글도 화려할때도 있고 우울할때도 있고.. 결혼해도 우울할때도 좋을때도 있더라구요..^^**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면 좋은 삶을 산거겠죠?? 화이팅!!
저도 오늘 최선을 다해서 눈보라를 뚫고 등교시키고 왔습니다.. ^O^

첫째가 9살, 둘재가 이제 30개월!~ 차이가 많이 나죠?
저희 집사람은 투럽맘님처럼 자유로운 몸이 될뻔(?)하다가 다시 독박 육아로 들어갔답니다 ㅎㅎㅎ
거기에 얼마전 새식구로 받아들인 배변훈련 안된 강아지까지!~
투럽맘님 포스팅보니 집사람한테 더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효!~^^

헉!! 정말 와이프님이 열일 하셔야겠네요.. 아이가 어릴때는 정말 손이 많이 가는데.. 정말 잘해주셔야겠어요..
말이라도 토닥토닥 와이프님 다독여주고 공감해주시면 남편의 말과 행동만큼 마음적으로 큰 힘이 되는 게 없답니다^^** 육아맘파파 화이팅!!

그래서 열심히 틈나는대로 도와주고 있답니다!~^^

뭔가 새로운 3월 같아요 저는 결혼반지 잘 끼지만.. 반지 보니.. 뭔가 연애때 생각이 납니다 하루 잘 마무리 하시구요

그쵸?? 이 작은 동그라미가 참 사람마음을 움직여주더라구요^^**
봉님은 다정쟁이니 와이프님과 더 러브러브한 하루되세요~

3월에 행사가 엄청 많네요!!!
남편분이 두려워(?)할 만하네요 ^^:;;
육아하시느라 힘드셨을텐데..이렇게 온전히 나를 위한 선물이라니..정말 기분 좋으실거 같아요!!

기리나님~ 전업주부도 자신이 번 스팀으로 자신에게 선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기회라고 생각해요^^**
스팀흥해랏!!

우와~~~ 반지 이쁘네요~~~
아이들 탄생석이니 더 의미도 있고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깽걸님.. 제껄로 하려다가 이왕 의미있게 해보자고 생각해서 두개로 만들었지요.. 요금 금값이 조금 내려서 예전보다 저렴히 구입했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성실과 진실 희망과 불꽃 ㅎㅎ 2018년에는 그런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아주 좋은 의미네요!! ㅎㅎ

제 생일이지만 아이들을 손에 담고 다니는 것 같아.. 은근 든든하네요~
의미가 다~ 2좋더라구요~

반지 너무 이쁘네요.ㅎ
아무튼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편안한밤 되세요^^

늦어도 축하는 감사히 잘 받을께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50.59
ETH 2644.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