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 번쯤 만나보고픈 사람이 될래

in #kr6 years ago

전화부에 있는 사람 돌아가며 하루에 한명씩 전화하기를 목표했으나 그것마저도 너무 어렵더라구요..
그리고 전업주부다 보니.. 정말 인간관계가 한정이 되어버리네요..

말씀하신것처럼 나를 활용하려는 사람에게 저도 인색했지만..
지나간 일은 지나간대로.. 그냥 목소리만 들어도 괜히 반가울때가 있었어요.. @clarekim님 우리 오늘은 그냥 스팀이 쪼끔 올라가준 기념으로 그냥 좋은사람이 되어보아요^^

Sort:  

ㅋㅋㅋ네넵! 전화번호부에 있는 사람에게 연락하기라니 근사한 목표네요 ㄷㄷ 거기까지 생각해보진 못했지만.. 종종 누군가에게 연락하는 사람이 돼야겠네요 저부터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2.72
ETH 2355.5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