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애써 외면하자...View the full contextdmsqlc0303 (67)in #kr • 5 years ago 항상 매수보다 매도가 중요한거 같아요.. 손꾸락이 자기멋대로 움직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