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실시간 기상상황입니다

in #kr7 years ago

15204665093222059364370.jpg
미친듯이 눈이 내리고있어요..

생전 대구가 이런적은 첨인듯..

여기저기 사고날듯 불안불안..ㅡ,.ㅡ

안전운전하세요..

아이들만 신났어요ㅜㅜ
15204666077631337265502.jpg

Sort:  

우와~~~ 무슨 눈이 저리 많이 온대요~~
여긴 비가 온답니다~~ 조심해서 다니세요~~
아이들은 정말 신났겠네요 ㅋㅋㅋ 장단점이 있는 듯!!

깽걸님.. 아이들은 눈썰매장 온줄..ㅠㅠ
1호는 왜 자기가 학교 가야되는 거냐며.. 하교할때 눈 다 녹으면 어떻하냐는 고민을 하고 눈물을 글썽이며 등교했어요..

전 이 눈이 걱정인데..ㅠ

실검도 1위더라구요^^ 대구눈..
와~진짜 많이 왔네요^^

실검1위까지...^^;;;

진짜 발목 넘어까지 왔네요..

저희 남편은 우리 국민학교때 허리까지 왔었다며..
무슨 강원도이야기하고 있냐그랬어요^^;;

투럽맘님 대구 엄청 눈많이왔네요.
저사는곳은 비가 내리다가 지금은 햇빛이 조금씩 나오고 있어요. 운전하실일 있으시면 안전운전 하세요!

프로댓글러 우부님~ 햇빛을 보셔서 너무 좋겠어요.. 전 햇빛이 간절해지네요..점점 추워지면 바닥도 차도 다 얼텐데..
엄마가 되니 하루하루 걱정이네요^^ 그래도 즐거운 저녁되세요~

어제 비왔다든데~ 3월에 폭설이네요

제가 결혼한 8년전에 신혼여행 떠나고 해외에서 대구 폭설 소식을 들었을때.. 3월에 무슨 눈이야? 했더니..
지금 딱 그상황이 재현되었어요^^;;
자연이 참 무섭네요~

여기도 난리네요 ..ㅋㅋㅋ 너무 많이 오는 것 같아여

모모꼬님.. 찌찌뽕!! 큰일이예요.. 대구에 이 무슨일이..

엄청나네요 전 부산이라서 ㅠㅠ 정말 눈보고싶은데 눈은 안내리고 비만 오네요 ^^ 그래도 눈보단 비가 낳겠죠 조심하셔용

지금은 비처럼 내리네요.. 누군가 지나가며 이야기했어요..

이거 완전 슬러시 밟는 기분이다~!!

찝찝하고 질척대고 딱 그 기분이예요^^
택배기사님들이랑 운전기사님들이 걱정되더라구요.. 비도 조심하셔요~ 안전운전!!

^-^ 아이들이 정말 신났겠어요..
부산은 비만 내리거든요.

땅이 추적추적.. 아이들은 신나고 어른들은 멘붕상태입니다^^;;

와 대박입니다.대구가...
아이들은 신났고, 운전하는 사람들은 힘들겠어요. ^^;;

앞에 마티즈는 쌓인 눈을 못넘어서 멈췄고... 전부 난리가 났어요..
따뜻한 대구가 이런 함박눈이라니..

헉 !!!!
부산은 비가 오는데 눈길조심하세요

차라리 비가 나을것 같아요.. 눈 치우는 데.. 정말 끝도 없네요..

와~~ 정말 눈이 많이 내렸네요!!!~ 서울은 비가 오고 있답니다!!
오늘은 조심 또 조심 하셔야 겠어요!!~ ^^

봄바람이 불어야할 꽃3월에 이게 무슨 일인지..ㅡ.ㅡ;;
로사리아님도 빗길 조심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74.67
ETH 2368.9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