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애니 '일곱개의 대죄'를 리뷰합니다View the full contextdmsqlc0303 (67)in #kr • 7 years ago 애니메이션이 있는 거였네요.. 전 게임 앱 화면만 봤었거든요^^
ㅎㅎㅎ 애니도 있고 게이도 있어요 만화는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