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review) @wony 님의 따끈따끈한 달력이 도착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러브 투럽맘(2♥mom)입니다..

갑자기 띵똥~! 소리에 감기로 유치원을 짼 두 아이들이 먼저 달려나가기에..

얼른 따라가 보니.. 택배가 도착!!

'어?? 시킨거 없는데....??'

"dmsqlc0303 님께......""

.
.
짠!! @wony 님의 2018년 탁상캘린더가 도착했어요^^

이렇게 빨리 올꺼라 생각도 못했는데... 보팅만으로 마켓에서 구입!!!

전원당첨!!! ㅠㅠ

평소에는 이벤트 운이 그~~~리 없는데... 스팀잇에서는 소소하게 당첨되니 너무너무 햄뽂아요~^^

20171221_160907.jpg

이젠 아이들이 알아서 포즈 잡고 인증샷을 찍으라 난리내요~~ ^^V 까지 날려주구요..

20171221_162047.jpg

오자마자 11월 부터 찾았어요... 먼저 선 고백하신 11월 31일!!!

전 사람냄새나는 달력이라 더 좋았답니다..^^** 우리집은 11월 31일을 하트의 날로 정했어요^^**

참,
아직 [스타벅스 2018워니프레임달력 CGV영화예매권!!] 안 찾아가신 분들이 있나봐요~
어서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3rqlbr-1-3 요기로 달려가세요..^^

2018년 @wony 님의 첫 달력으로 몸도 마음도 가볍게 달려가 볼께요~ 감사합니다..

Sort:  

으아ㅠㅠㅠ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저는 웁니다.. 부럽습니다! 또 아이들이 너무 이뻐서 울다가 웃네요.ㅎㅎ

저도 간만에 이벤트에 참가했답니다..
스팀잇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많으니 보시고 참가하시면 되요~ 저에게도 기회가 오는 걸보면 투데이즈님께도 꼭 올껍니다...
^^

첫째 따님 미모가 엄청나네요!!
둘째 따님도 물론 너무너무 귀엽구요 :)

기린님~~^^;; 요즘 엄청난 미모의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저희 애들은.. 그저.. 말괄량이 랍니다..^^;;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반님~^^**
크리스마스 선물 받는 느낌이네요~^^

귀욤 넘치는 달력에 미모의 따님까지
제가 한 30년만 젊었어도 줄을.....
축하드려요^^

줄까지야...^^;;;
아쉽습니다.. 벌써 유치원에 점찍어 논 남자친구가....또르르..
아빠는 벌써 그 소식에 우울모드랍니다..^^

축하드려요~~ 31일을 바로 가리셨네요!ㅎㅎㅎ

가리기엔 너무 아쉬웠어요... 11월은 느긋하게 하루를 더 생각하며 지내야 할것 같은 느낌^^??!!

너무 보기좋네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했을거 같아요.
축하 드려요 투럽맘님 ~~~^^

귀여운 일러스트에 아이들이 서로 자기꺼라고^^;;
소소한 이벤트에 제가 더 기쁜 하루였습니다..^^

달력 넘 귀여워용>_<

달력 진짜 기여워요.. @wony 님의 일러스트는 간단명료하면서도 사람의 마음을 끄는 귀여움이 있더라구요..^^
나도.. 잘 그리고 시푸당...

아이들도 귀엽고 달력도 귀엽고^^ 축하드려요~~

ㅋㅋ 아프니 그래도 덜 장난쳐서 조금 나은데...
그래도 안아프고 말썽꾸러기인 아이들이 더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모카님~~ 참 그리고 커피 잘 마실께요`^^

저도 딸둘에 아들하나 있는 아줌씨입니다~~
달력도 이쁘고 공주님들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자주 뵈었음 좋겠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딸기님~~~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같은 육아맘으로써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