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리뷰) @designkoi 님의 따끈따끈한 스팀코인을 받았어요^^♡

in #kr6 years ago

럽럽 투럽맘 두번째이야기입니다^^♡

경비실 호출로 급하게 달려가니 왠 택배?!!

열어보니 따끈따끈한 디자인 코이님의 택배가 와 있어서 얼른 택배상자를 뜯어보았어요.. 이때가 제일 긴장되고 설레인답니다^^

20180605_165718.jpg
노랑이와 함께 영롱한 빛을 내는 스팀코인입니다..

지난번 골든티켓에서 받은 비트코인은 무거웠는데 디자인코인님의 스팀코인은 가벼워서 또다른 느낌이었어요..

사실 이번 경매는 안될수도 있었는데.. 골든티켓 오치님의 비트코인맛을 보니 스팀코인도 넘넘 가지고싶어서..

Screenshot_20180605-170556_Chrome.jpg

이렇게 이웃님들에게 억지아닌 억지를 부렸네요.. ^^;;
덕분에 경매 당첨되었어요.. @forhappywomen , @girina79, @donekim 님 감사합니다..

20180605_165818.jpg

보너스로 주신 코인거치대에는 스팀100달러 가즈아^^~
라고 적혀있네요.. 저도 정말 소원하는 바입니다..

항상 기부하고 나누시는 3D프린터 디자인계의 일인자디자인코이님..
그 뜻을 받아 항상 응원하고 참여할께요^^~
내일은 뜻깊은 현충일.. 보람된 공휴일되시길 바랍니다..

Sort:  

스팀코인이 블링블링해서
실내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네요.
저도 도전해보려고 했다가 깜빡해서 참석도 못했어요.ㅎㅎㅎ
다음에 기회가 있을때는 꼭 도전해봐야 겠어요.
위너가 되신 것 축하드립니다. ^.^

득템 축하드립니다~
저도 빨리 이벤트 상품 후기를 써야하는데~
저는 조립을 완성해야 올릴 수 있어서~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ㅠㅜ

잘 받으셨군요~ 차에 두실 줄은 몰랐는데 ㅎㅎ 차량용 악세사리로도 잘 어울리는 군요? ^^ 운전하실 때마다 스팀의 떡상을 기원해주세요~ㅎㅎㅎ

ㅎㅎㅎ 이브고 좋네요. 참 주인을 찾아간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너무 이쁩니다^^
스팀 100달러 가즈아~~^^
팔로 하고갑니다

오 멋져요 ㅎㅎㅎ 저도 가지고 싶었는데 신청만해놓고 끝까지 봐야하는데 까먹어서 슬펐어요 ㅎㅎㅎ 투럽맘님 부럽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dmsqlc030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캬- 스팀 코인 실물도 이쁘네요~
100달러 가즈아~!!

으아 사진으로 보니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ㅋ 차에 두셨나봐요~~

우와! 이건 그냥 욕심나는데요?ㅎ
스팀 100달러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48.12
ETH 2562.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