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ily)7살 생일파티는 키즈카페에서..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밤이 깊어가는 새벽 투럽맘(2♥mom) 입니다..

너무 피곤해서인지 오히려 잠이 쉽게 들지않아 이렇게 낮에 약속한 7살 생일파티포스팅을 하러왔어요^^~

1호 2호의 어린이집, 유치원 등원이 마무리 된 후 부랴부랴 오늘 약속한 파티 재료를 사와 준비를 시작합니다..

생일엔 미역국이 빠질수없죠^^**
생일전날 유치원에서 선물로 받은 미역으로보글보글 영양만점 소고기전복 미역국을 끓입니다..

1505184158954s.jpg

메추리알을 식초물에 삶고 비엔나소세지도 칼집내어 살짝 데치고 재료들을 씻어 과일 꼬치 준비를 합니다..

20170912_125303.jpg
불고기도 볶고 미니김밥 말아 포장하고..

1505189666042s.jpg

재료준비가 만만치 않네요..@,@
치킨 면 종류등 시켜먹어도 되지만..

실은 친구중에 아토피가 있는 친구도 있고해서 사먹는 음식말고 오늘은 서툴지만 제가 한 음식을 아이들에게 먹이고싶어 이렇게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피자만 2판을 시켰네요^^;;

잠깐 숨을 돌린 후 어느덧 오후3시!!

하원 준비하고 발레학원갔다가 약속한 6시전까지 키즈카페로 고고씽~
(전업주부의 하루도 쉽지만은 않죠^^?)

20170912_172530.jpg

키즈카페로 들어서는 2호의 발걸음이 활기차죠? 생일파티 한다고 아주 신이났답니다..

저희동네 키즈카페는요.. 규모는 크지않지만 깨끗하고 편해서 동네아이들이 놀기 좋아 자주 애용한답니다.

총각사장님인데 자주가다보니 할인도 많이 해주시고 끝나면 츄파춥스사탕도 항상 손에 쥐어주세요^^~

잠깐 키즈카페를 살펴볼께요..
20170912_172624.jpg
오늘 생일파티 할 장소가 안쪽에 마련되어있구요.. 예약하니 테이블에 비닐도 깔아주셨네요..
20170912_172611.jpg

요렇게 넓은 트램폴린 두개가 있어 영유아,어린이 나눠서 놀수도있어요.

이미 1호,2호는 펄쩍펄쩍 뛰고있네요..

20170912_172640.jpg

카운터앞으로 모래놀이공간과 앞쪽에 미끄럼틀까지..

브랜드키즈카페는 아니지만 알차고 재미있게 놀수있답니다..
그리고 외부음식 배달해서 먹을수 있는것도 장점이예요.. 가져올수도 있구요^^~

드디어 기다리던 생파시작!
20170912_182459.jpg
모두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줘 1호는 너무 행복해했답니다^^~

7공주들.. 너무 귀요미죠?

20170912_183117.jpg
접시에 음식을 나눠담으니 얼마되지않네요..ㅜㅜ 그래도 같이 간 아이엄마들이 고생했다고 말해줘 너무 뿌듯했답니다..

열심히 땀 흘리며 놀고 나오니 어느덧..

20170912_211722.jpg

밤이 되었네요..

200팔로우겸 1호생일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늘 키즈카페 생일파티까지의 대장정이 이렇게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힘들기도 정신도 없었지만..

이번처럼 저나 아이들에게 많은 이의 축하를 받은 적은 없었던거 같아요..

이벤트선물받으시고 장문의 리뷰까지 올려주신 카페모카님과 래이헤나님께도 깊은 감사드려요..

아이들이 사랑으로 베풀 줄 아는 사람으로 키우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도 모두 감사드려요..

즐거운 꿈나라되세요.. 러브러브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들 귀여워요! 육아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그저 놀기좋아하는 어린아이들이예요.. 아이가 아이같아서 고마운 요즘 이예요..

아이 생일 준비를 직접하셨군요. 아이도 좋아했을듯요. 호칭이 저희집이랑 비슷하네요^^
팔로 및 보팅하고 갑니다.

남편이랑 자기들 이야기하면 눈치채고 입을 막거든요^^;; 1호2호도 곧 알아챌듯..
감사합니다..

키즈카페에서 생파도 할 수가 있군요.

우리땐 엄마가 집에서 생파 한번 했다하면 인기짱이었는데.. 지금은 놀고 먹을수 있는 키즈카페서 많이 하더라구요..^^~

좋은 정보 참고해서 나중에 꼭 아이 생일파티를 키즈카페에서 한 번 해줘야겠네요. ^^

생일파티 잘 마무리 하셨군요~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 )
몸은 힘들지만, 아이들 보면 왠지 모르게 뿌듯하죠~ ^^

엄마 최고란 소리 평생들을거 한번에 다 들었어요.. 이맛에 육아하는거 맞죠?^^

우와!
엄마 최고란 이야기까지 들으셨군요!!
저희는 못들었는데..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 )

에고고.. 엄청 힘드셨겠네요. 제가 아는 분이 자기 처제가 아이 생일잔치에 60만원인가를 썼는데 서울에서는 그게 조금 쓴거라 하더라구요.ㅜㅠ 이렇게 키즈카페에서 아이들의 생일 파티를 해주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저도 다음 아이 생일 땐 꼭 해 주고 싶네요. 토닥토닥 수고하셨어요~~

우와 60만원??
어른들 생일은 케익하나 불고 밥 같이 먹으면 끝 아닌가요?
정말 빈익빈 부익부 차이가 점점 커지는듯..

저는 그정도는 아니구요.. 평소보단 쬐금 썼네요..^^

1호 아이의 기억속에 행복한 순간의 한편이지 않을까 싶네요. .
친구들과 함께한 생일파티 친구들도 모두 행복해 보입니다. ^^

아이들 모두가 행복한 하누가 되었길 바래봅니다.. 좋은 말씀 진짜 감사해요^^~

고생하셨네요.
몇 년후 저희도 겪을 일 처럼 보이네요^^;

엄마가 되니 또 하게 되네요^^~
몇년 후엔 더 멋지게 하실꺼예요~

유치원에서 미역도 챙겨주다니 신기하네요:)
아토피가 있는 친구를 위해 손수 하셨다니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사진으로 아이들에게 기쁜 파티였다는게 느껴지네요 :D

저희아이 유치원은 아무것도 못 보내게 하고 부모님편지 한장이랑 한복입혀서 보내라고해요..

그럼 유치원 친구들이 그림편지 한장씩을 써서 선생님 편지랑 해서 책을 엮어 보내준답니다.. 돈 안들이고 감동주는 선물들이예요^^~

키즈카페에서 생일 파티 좋은데요? 놀고 맛있는거 먹고 ㅎㅎ 아이들 정말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81.24
ETH 1570.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