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dmsqlc0303 투럽맘(2♥mom) 의 2018년 계획 또는 이루고 싶은 소망은?

in #kr7 years ago (edited)

12291 040.jpg

@hegel 님께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다음 타자로 저를 지목해주셨어요 :)
정말 감사합니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구체적으로 한번 더 적어보게 되었네요..


2018년 저의 소원은

1. 내 주위의 모든 분들 정말정말 건강하기!!!

  • 올해 어머님도 입원했다 퇴원하시고 아이들도 생전 처음 지독한 독감에 걸리고 저도 몸살로 앓아눕고..
    그렇게 보니 성한 사람이 없네요.. 다시한번 건강이 최고다!! 란걸 느꼈네요... 모두 건강하세요~!!!
    2018년도에는 위내시경도 꼭 받아보고 산부인과도 주기적으로 가야겠어요.. 예방이 중요하니까요..

2. 가상화폐 투자로 1000만원 벌어보기!!!

  • 가끔 복권도 사고 했었는데.. 올해는 가상화폐도 알고 투자도 하게 되고 스팀잇도 하게되어 정말 다이나믹한 한해였어요.. 꿈은 구체적이여야 하니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을 50:50 기준으로 200만원을 시드머니로 시작해서.. 1000만원 벌어보기!!! 꿈은 크게 가져야 하는 거 맞죠^^??
    중간중간 스팀이 올라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3. 스팀잇 꾸준히 포스팅하기..!!!

  • 요즘 꾸준히 하고있는 유일한 일이 바로 아이들 키우기와 스팀잇이랍니다..
    가입 후 꾸준히 스팀잇에 글을 적고 있는 제 모습이 너무 기특!! 2018년도에도 더욱 더 분발해서 명성도60까지 만들기가 목표입니다.. 할수있다.할수있따!!!

4. 초등학교 입학하는 1호와 유치원 입학하는 2호 적응잘하게 돕기!!

  •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한 일인거 같아요.. 아이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낯설거나 지치지않게 옆에서 많이 도와야겠어요.. 우선 초등학교는 등교가 8:30분 정도니 일찍일어나기가 우선입니다.. 저같은 올빼미도 할수 있겠쬬???

5. 요가 주3회가기!!!

  • 대부분 여성들은 출산 후 골반이 뒤틀려서 허리도 않좋고 생리통도 심한 사람들도 있어요...
    허리 척추에서부터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한 데 요가가 크게 무리 안가면서 몸의 균형을 이루게 해주고 명상도 하게 되어 심리적으로나 신체적으로 굉장히 좋더라구요...

올해는 몇달 못갔는데 2018년도에는 꾸준히 요가해서 물구나무서기가 목표입니다^^;; !!!

이렇게 보니 꽤 많네요.~~다 이뤄졌음 정말 좋겠어요..
.
.
.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hongyeol
@hjk96
@duamom
@indygu2015
@ymz0820
님입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일단 제가 먼저 시작해서 5명을 지명하겠습니다.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제가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100%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원래는 20%보팅인데 저는 파워가 작은 관계로 100% 보팅할께요 **
(지명받은 후 24시간 내에 쓰셔야 유효합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

Sort:  

건강 챙기시면서 스티밋 포스팅 열심히 하시다보면 명성도 60! 투자 1000만원! 가능할 것 같습니다!! 화이팅이에요^^

천만원 되겠죠^^~ 새해복많이 받으세요.조르바님~

2018년 멋진 한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든 소원 잘 지뤄지셨으면 좋겠어요:)

첫째는 역시 건강이죠^^ 천만원 금방 이르실겁니다! 나머지 소원도 잘 되겠죠...ㅎㅎ 소원성취 하시라 풀봇 응원합니다!

소원을 말해봐~ 좋은 이벤트네요 ^^ 소원들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당연히 건강과 행복♪ 입니다 ㅎㅎ

투럽맘님 2018년에 이루고자 하는 소망~ 모두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really ,i don't understand,what u want to say.

어머낫 지명 감사해요>< 여행중이지만 이동시간에 틈틈히 써볼께욧!^^

투럽맘님!!
저를 지목해주시다니 감동입니다 ♡♡

투럽맘님~ ^^
저를 이렇게 지목해주시다니
부끄럽사옵니다~~~~ ㅍㅎㅎㅎㅎ
오늘은 벌써 포스팅을 2개나 해가지고
내일 올려도 인정해주렵니까?! ㅎㅎㅎㅎ
사실 요즘 맨날 이생각하고있는데
항상 흐지부지 되기 마련이였어요!
내일까지 생각정리를 잘 해가지고
제 소망을 블럭체인에 딱 박아놓아야겠습니다 ㅎㅎ

투럽맘님도 바라는 바 다 이루시길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889.18
ETH 2514.4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