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aring)졸업하고 필요없는 아이들 유치원,어린이집 가방이 있다면 여기로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2♥mom)입니다..

오늘은 졸업하고 한결 여유로워진 1호와 함께 하는 아침이네요~

요즘 아이들 유치원, 어린이집 졸업포스팅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저도 졸업 후 받은 선물과 가방을 정리하다가 예전에 얼핏 봤던 해외아동 기부하기 광고에서 한 아이가 한국 유치원가방을 학교가방으로 들고 다니던 게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필요 없어진 유치원 가방을 기부 할 곳이 있나 찾아봤더니.. 물류비 상승등으로 없어진 기부싸이트들도 많더라구요..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곳을 찾았지요.. 바로 베이비트리..!!

http://babytree.hani.co.kr/campaign

유치원가방기부.jpg

아이가 사용한 소중한 유치원가방인데 그냥 헌옷수거함에 넣기에는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좋은 일에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동참 할 아이친구 엄마들을 찾았습니다^^**
0222 가방기부1Screenshot_20180222-103608.jpg

아이친구 엄마들도 주위에 물어보고 괜찮은 백팩가방이 있음 모아 주기로 했어요.. 제가 착불은 부담하기로 했답니다~ 스팀으로 충당..하면 되겠지요뭐^^**

0222 가방기부20180222_103409.jpg

아이들의 가방을 깨끗이 세탁해서 차곡차곡 모아 우체국으로 가야겠어요~

혹시 기부할 가방이 있다면 다시한번 인지하시고 함께 해주세요~

  1. 우리 아이들이 쓰던 가방을 깨끗이 세탁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어른 가방은 두 어깨에 메는 배낭형만 보내주십시오.
  3. 쓰지 않는 새 학용품이 있다면 함께 보내주십시오.
  4. 옷이나 신발은 전달하기가 쉽지 않아 받지 않습니다.
    .보내실 곳: 경북 영덕군 영덕읍 강변길 186
    .문의: 010-8955-9335 (반갑다 친구야)

작은 보탬이지만 함께 한다면 결코 작지 않을 우리의 작은 나눔이라 생각합니다...

전 스팀잇을 하면서.. 몰래 부끄러워 말하지 못했던 저의 기부나 나눔이 이 공간에서는 박수받고 칭찬받고 이웃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준 것에 너무 감사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 이웃들이 누구보다 너무 좋하요!!!!!

오늘도 러브바이러스를 많이많이 퍼지게 만들고 픈 마음만은 행복한 투럽맘이었습니다~~

전 가방 세탁하러 갑니다.. 고고씽~^^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나눔의실천 아름답습니다!! ๑′ᴗ‵๑

오늘보다 내일 조금 더 아름다운 행동을 할 수 있는 엄마로 노력할께요~^^

아, 이런 나눔도 있었군요.
아이들 유치원 졸업하고 가방 어쨌는지, 오늘 퇴근하고 집에가서 함 찾아봐야겠네요. ^^

노아님~ 저도 가방 휙~ 던져놓았다가 다시 먼지털고 곱게 놔뒀답니다..
굳이 돈을 크게 들이지 않아도 좋은 나눔이 많더라구요^^**

아~~ 이런 것도 있었군요~~ 처음 어린이집 옮기면서 받은 것도 있었는데 진작 알았으면 그것도 보냈음 좋았을걸 그랬네요 ㅠㅠ 오늘 집에가서 한번 살펴봐야겠어요~^^

깽걸님~ 지금도 늦지않았어요^^ 저도 지나간 후회의 못나눈 마음은 잊고 새롭게 조금씩이라도 나눔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놀러왔습니다
전 장난감이랑 책 기부만 알고 있었는데 가방도 이렇게 기부가 될 줄은 몰랐네요 ㅋㅋ 하나 배우고 갈게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유치원가방은 같은 지역이나 한국 내에서는 쓰기가 좀 그런데 외국아이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되는 것같아요.. 전 세계 모든 아이들은 소중하다.. 란 생각으로 나눔하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 유치원 가방도 받는 곳이 있다니 놀랍네요.
진작 알았으면 가방들 버리지 않고 여기로 보낼거 그랬네요. ㅜㅜ
다시 안쓰는 가방들 찾아 봐야 겠네요.^^

재영님~ 우리들의 이런 관심으로나마 조금 더 나눔을 할 수 있는 분들이 많아짐에 감사함을 느낀답니다..

이런 좋은일이 있었군요ㅋ
저도 집에 안쓰는 가방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ㅋ

전부 가방 찾다가 집 다 뒤집는 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동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반갑다 친구야로 보내면 되는건가요?

네~ 영덕 주소로 보내면 될것같아요^^**
정말 많은 분들이 동참해서 멀쩡한 가방이 버려지는 일이 없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투럽맘님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주위에 말해드려야겠네요.

네~ 좋은 이야기는 널리 알리기.. 스팀잇에서 새로운 미투현상입니다^^**

집에 안쓰는 가방이나 어린이집 가방이 몇개 있는데 잘 세탁해서 여기로 보내야겠어요. 이렇게 기부에 쓰일수 있다니요~ 정보 감사합니다.

레몬님~ 아직 홍보가 부족해서 많이 알려지지 않았나봐요.. 이런 것 좀 뉴스에 나오면 좋을련만..
싸우고 헐뜯는 뉴스말고 나누고 함께하는 행복한 뉴스가 많아졌음 하는 바램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