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한잔의여유와 리본아트 그리고..아빠인가이벤트당첨발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투럽맘입니다^^♡

어제 작은 이벤트를 열었는데 다들 답을 잘 맞춰주셔서 깜짝 놀랐어요^^;;

정답은 : 아빠인가?

였습니다^^.. 다들 비슷하게 맞춰주셨는데.고민하다가 제가 답글 달기 전 정확하게 정답을 맞추신 분들 6분께 1SBD 씩 보낼께요..

@keydon . @lovehm1223 . @hjk96 . @bji1203 . @woolgom . @jiuinfo 님!!

추카드려요.. 넘 웃겨서 급히 이벤트 걸었는데 넘 어설펐네요.. 안되더라도 참여해주신 분들 넘 감사해요..

또 좋은 이벤트 고민해볼께요. 오후에 1SBD 보내겠습니당^^♡


오늘은 1호 반 친구들 엄마들이랑 차 한잔 하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그 중에서 리본아트 선생님이 계셔서 재능기부를 해주셨답니다.. 그래서 차도 마시고 리본만들기도 배웠어요.

20180531_135210.jpg

선생님인 언니의 도움을 받아 오늘 저희가 만든 리본들이랍니다^^~ 어떤가요?

엄마들끼리 카페에서 수다 떠는 것을 좋지않게 보는 경우도 있지만 이렇게 엄마들도 모여서 이야기를 하다보면 내가 모르는 우리아이 성향이야기도 듣고 각자의 삶을 듣다보면 힐링도 되고 엄마의 자리에서 모두 공부하고 노력하고 열심히 살고 있구나라고 자극도 된답니다..

그러니 카페에 모여 도란도란 이야기하는 엄마들 너무 나쁘게만 보지않았음 하네요^^;;

20180531_155231.jpg

요렇게 커피한잔의 저렴한 수강료를 내고 리본 부재료를 부지런히 꺼낸 언니덕에 끈을 23cm로 잘라서 이어붙여 매듭을 지어봅니다.. 서툴지만 3명의 엄마들이 집중해서 배워보아요..

20180531_123816.jpg
점점 리본의 모습이 보이고.. 끈까지 붙여서 완성!

서로 이야기해가며 리본만들기하다보니 아이들 하원할 시간이 훌쩍 다가왔네요..

사람들 하나씩 모이니 다 하나씩 다른 능력에 다른 매력을 가지고있네요..

이래서 사람이 모인 마을공동체가 되면 굶어죽지않는다란 말이 나오나봐요..

아쉽지만 이렇게 리본을 완성하고 아이들을 만나러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졌어요..

리본방울을 보며 좋아할 아이들을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이렇게 지나가네요..

보람된 커피한잔의 시간.. 한뼘의 여유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Sort:  

리본공예가 이런거군요~ 손재주가 있어야할듯하네요^^

만드는 것에따라 달라지니 은근한 매력이 있어요.. 저도 핀을 좋아하고 2호도 좋아해서..
아이들은 엄마가 만들어주면 더 좋아한답니다^^

와 ㅎㅎ 리본 만드신거 하트모양으로 모아놓으신게 너무 예쁘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 :)

모으니 넘 이뻐서 하트로 한번 만들어봤어요.. 투럽맘이잖아요..^^**

우와 리본아트!! 신기하기도하고 넘이뻐요~ 손재주 좋으신분들 정말 부러워요 ㅠㅠ!!

저도 손재주 많은 분들이 넘 부러워요..ㅠ 옆에서 보기만해도 작품이 뚝딱만들어지니 신기하더라구요..
정작 언니는 힘든 거 별로라고 하지말라고^^;;

앗! 이벤트가 있었네요! 좀 바빠서 글은 못읽고 보팅만 했더니... 이런~ 놓쳤다!! ㅎㅎ
리본 이쁘네요^^ 저도 하나 만들어 주세욧!! 머리에 하면 이상하겠죠! ㅋㅋ

보팅도 감사하지요.. 친히.. 독거님에 이거 뭐 꽃 핀하나 드려야 하나~
구미에서.. 오해받고 사람들이 피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나중에 판매 하셔도 될꺼 같은 퀄리티네요~~
스팀달러로 판매하시게 되시면 구매해볼께요^^

이벤헌터님 그렇게 감동스런 말씀을..^^**
말씀만이라도 넘 감사하네요.. 스팀잇 상에 넘 금손들이 많으셔서 전 꿈도 못꾸죠..
이벤트로 나중에 한번 해볼께요^^

이벤트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좋은이벤트 감사드려요 투럽맘님^^
리본은 1호와 2호가 보면 엄청 좋아할거 같아요 머리묶어주면 엄청 예쁠거 같은데요 ㅎㅎ 투럽맘님 5월 마지막날도 즐겁게 보내세요^^

여자아이들은 난리가 난답니다.. 저희 1호는 별로 흥미가 없는데.. 2호는 핀3개씩 꼽고 유치원 갈려는 아이라.. 말리기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저 어제 막 급해가지구.ㅋㅋㅋㅋㅋㅋ 오답 남발하고. ㅎㅎㅎㅎ
당첨 되었네요 히힛
리본이렇게 공예로 하고나니 너무 이쁘네요 아이들 머리핀 선물로 해주면 완전 좋아 할거 같아요. ㅎㅎ

일희일비하지않는 흠님이 왜이리 급하셨을까^^??
문제 내놓고는 제가 더 긴장을~^^;;
열심히 리본배워서 선물하는 그날까지 아자~!!

잘만드셨네요!!
저도 리본아트했었는데...ㅠ..ㅠ 일시작한후로는..
리본이 집에서 굴러다니네요 ~~ 주말에 다시 만들어봐야겟어요^^

그쵸?? 저도 예전에 관심있어서 보고 재료만 샀다가 쌓아놓은 것이 지저분해 다 버렸는데..ㅠㅠ
다시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너무 예쁘네요~
솜씨 좋은 분들만 모였나봐요^^

사진이 잘나와서 그렇지.. 어설픈걸요??
하지만 핸드메이드가 그 어설픔이 매력이라고 혼자 자화자찬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리고 부럽네요.ㅎ
저는 왜 이런게 당첨이 안될까요.ㅎ
판매해도 될 리본 실력이네요.ㅎ

팁투유님 끈기있는자만이 성공을 쟁취한답니다..
팁투유님 끈기하나는 자신있으니 꼭 당첨되실꺼예요.. 얍!!!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74.40
ETH 2637.7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