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와 추억만들기-뽀로로극장판 공룡섬대모험 영화보고왔어요^^!!

in #kr7 years ago
  1. 영화제목 :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대모험
  2. 영화시간 : 11:25~12:54(1시간 반정도 소요)
  3. 누구랑: 투럽맘과 말괄량이1호!!

안녕하세요 오늘도 러브러브 투럽맘(2♥mom)입니다..

오늘은 방학이 끝난 2호를 얼른 등원시키고 집으로 돌아와 1호를 데리고 집 근처에 있는 CGV영화관으로 갔습니다..

요즘 들어 1호에게 뭐만 시키면

엄마는 2호만 좋아하고 난 맨날 야단치고.. 엄마 미워..ㅜㅜ

라고 부쩍 반항도 하고 속상해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로 했죠~

2호를 데리고 올 시간이랑 맞춰서 살펴보니 영화가 이것 뿐이네요... 평일에는 유명한 영화 아니면 상영을 잘 안해요..ㅠㅠ 그래서 아이들 영화도 이것 딱! 한편있네요.. 지방마다 달라서..

0109 영화관5.png

뽀로로 보는 것도 좋다고 이야기 해서 이 영화를 보기로 하고 표예매를 하러갔습니다..
CGV월성점은 몇달전에 신축해서 아주 깨끗하고 좋았어요.. 건물에 아직 빈 가게가 많아 조금 아쉬웠지만요..
0109 영화관70109영화관.jpg

셀프티켓팅도 있지만 CJONE 멤버쉽 카드를 확인하니 1+1 평일권이 있네요.. 1명은 공짜로 봤답니다..
모바일 멤버쉽으로 확인하시고 영화관 방문하시는 걸 참고하세요~

우리 1호는 사실 영화관에 팝콘 먹으러 가요.. 비싼데.. 너무 비싼데.. 그런데 왜 영화관 팝콘은 이리 맛있는지요..ㅠㅠ

0109영화관3.jpg

투럼맘도 1호도 귀가 얇아서... 포켓몬세트에 캬라멜팝콘(+500추가) 구입!!!
위에 포켓몬피규어를 열면 스템프로 찍을 수도 있어요.. 나름 잘샀다고 다독이는 중~

0109영화관4.jpg

영화관으로 들어가는 중~~ 뽀로로가 상영할 영화관 이름이 티웨이항공관이네요.. 그래서 들어가는 길로
마치 영화관이 아닌 비행기타러 공항가는 길 같이 꾸며 놓았어요~(그대로 쭉~ 여행가고싶은 충동이..)

0109 영화관6.jpg

같이 영화보러 온 기념으로 사진 한번같이 찍으려 하니 영화관에서는 휴대폰꺼야 하는 거 모르냐며.. 엄마에게 단호한 표정으로 알려줍니다..ㅡ.ㅡ;; 이제 그만~@.@ ;;;

Tip :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대모험은 뽀로로마을에 추락한 알모양 비행선에 잠들어 있는 꼬마'알로'를 발견하는 데 기억을 잃어버린 알로를 위해 비행선을 고치던 중 갑자기 움직이더니 '알로'와 '크롱'을 삼키고 도망가 버려요..

친구를 찾기 위해 비행선을 뒤쫓던 뽀로로 친구들은 공룡섬에 도착하게 되고 거기서 공룡을 잡아 팔아넘기는 공룡사냥꾼 "Mr . Y "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이랍니다..

중간중간 아이들이 꺄르르 넘어가는 웃긴 장면도 나오고 어른인 저는 조금 지루한 장면도 나오지만..

평소에 TV에서 보던 뽀로로 와는 차원이 다른 에니메이션이었고.. 우리나라 힘으로도 어린이 영화를 이렇게 재밌게 만들 수 있게 되어서 감동도 조금 받고 왔답니다^^** (★★★★)

다음에도 또 엄마랑 단 둘이 가고싶다는 1호!!

가끔 짠하고 미안할 때도 있지만 평생 친구인 2호를 만들어줬음에 조금도 후회는 하지 않아요..

오늘도 여전히 지지고 볶고 티격태격하겠지만 같이 누워서 간식먹으며 꺄르르 웃는 아이들을 생각하며 2호를 데릴러 갑니다..

날씨가 다시 추워져서 쌀쌀하지만 오늘도 러브러브 한 하루되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영화한편 보는 것도 강추!! 합니다.. 꼬옥 껴안구요~^^

U5du1F8qtfYi1zQpY9ghZiukvdFgUk2_1680x8400.png

Sort:  

아이가 너무 귀여워요..
저는 아들이라 자동차.. 타요.. 이런거 좋아하더라고요

뽀로로는 남녀노소좋아하던데..
조만간 카봇과 터닝메카드를 섭렵하겠네요^^~

저희 집 막내가 뽀로로를 좋아하는데 요거 함 봐야겠어요~

엄마랑 데이트 언제나 행복하죠~^^
1호 오늘도 행복했겠네요~

저희1호는4살때부터 영화관가는걸 좋아했는데.. 2호는 가니까 소리를 지르네요^^;;
저도 둘만의 데이트에 신났어요~^^
뽀로로 중간에 댄스타임도 있답니다..

ㅎㅎ 제 아이도 뽀로로 너무 좋아해서 얼마전에 함께 가서 즐겁게 보고 왔답니다. 올해로 7살이 되었지만, 그리고 지금은 베이블레이드나 스핀파이터 팽이에 꽂혀 있지만 아직도 뽀로로만 나오면 신나고 즐거워 한답니다.

저희 애는 무섭다면서도 신비아파트를 봐요 귀신나오는거 ㅜㅜ 저도 너무 무서운데..
그래도 뽀로로는 진리입니다!!

저희 아이도 신비아파트 너무 좋아해서 무섭다면서 뮤지컬도 보러가고 그랬답니다.
덕분에 한동안 혼자 화장실도 못가고 아빠 엄마를 많이 괴롭혔지요 ㅎㅎ

저희집은 4살인 2호가 신비아파트 뮤지컬 보러가재요ㅜㅜ전 너무 무셔워요

1호가 교육을 잘 받았군요 ㅎㅎㅎ 영화관에서는 휴대폰을 꺼야 한다니 ㅎㅎㅎ
귀엽네요 ㅎㅎㅎ저희 아이는 아직 영화관 갈 수준이 안되서 더 크면 가야겠어요

엄마가 괴롭힌건지.. 요즘 말하는거 못당하겠어요ㅜㅜ
어릴때라도 에티켓을 차츰 차츰 알려주면 아이들도 공연을 잘보더라구요^^~

1호는 오늘 부자된 느낌이였겠네요
뽀로로라니
저는 어머니랑 처음 같이 본 영화가
알리바바와 40인의 도둑이였는데 ㅋㅋ
예쁜 추억 만드신 것 축하드려요:)

알리바바^^~
오늘도 영화관엔 엄마랑 아이랑 같이 온 팀이 많았어요
요즘은 문화생활도 많이하시더라구요^^~

저도 이거 딸아이와 같이 봤는데 엄청 좋아하드라구요 ^^

ㅋㅋ 댄스타임에서 빵~터졌네요

저흰 2호가 아빠는 1호만 좋아해... 라고 하는데

우리집 2호도 오늘 1호 넘 이뻐~ 그러면 엄마 나는? 나도예뻐? 응? 이러면서 자꾸 물어봐요 둘 사이에서 참 부모되기힘들어요

아...어머니와 딸의 훈훈한 나들이 포스팅에 이어 마지막 대문사진을 보니 정말 미소가 절로나네요...ㅋㅋ저도 명절 조카들 놀아주기에 대비해 뽀로로 킵해두겠습니다!

큰아이도 작은아이도 여전히 뽀로로는 사랑한답니다.. 어떻게 10년이 지난 지금도 사랑받는 이런캐릭터를 만든건지 대단해요^^
명절에 100점삼촌되겠어요^^~

아직 뽀로로 영화는 안봤는데 낼 아이들 데리고 영화보러 가야 겠어요 ㅎ

모카님도 고고씽~^^영화관 아이들 정말 좋아해요

따님 너무 귀엽네요~ .
뽀로로세트 갖고싶다^^

혹시 포켓몬세트말씀인가요?
실은 영화관들어가다 1호가 콜라통 한잔은 떨어뜨리며 부서져버렸어요ㅜㅜ 엄마가 된후 죄송하단말을 입에 달고 사네요..

포켓몬인가요?ㅎ
애가없어서ㅎㅎㅎ
아~ 엄마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59696.83
ETH 2363.3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