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스팀몬스터에 슬쩍 발 담그기..(근데 게임똥손에겐 너무나 어려운 것..ㅠ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오늘은 비가 촉촉히 내리는 불금이네요..

9월이 되니 여름에도 못보았던 비가 자주 내리는 것 같아요..

가을 타려나..^^??!!

아무튼, 스팀잇 이곳저곳을 둘러보다가 스팀몬스터란 게임카드 이야기를 자주 들으니..

뭔가 나도 막 하나 구입해야할것 같은 의무감이..^^;;

이거 뭔지도 모르면서 그냥 막 발을 담궈 버렸지요.. 선 행동 후 후회!!

피크몬스터( https://peakmonsters.kr ) 에서 한국어 버전으로 카드도 구입할 수 있다길래..

우선 로그인해서 질러보았지요.. 현재 시세로 2.429 STEEM 에 구입할 수 있다고 뜨네요..

5장이 열리면서 한장 한장 뒤집어보는 두근두근 느낌!!

이미지 1.png

앗~~ 오~~~ 잉???

두 장은 그림이 나오는데.. 나머지가 열리지 않네요.. 음....뭘까요??

암튼, 이제 구입했으니 차근차근 알아보렵니다...

요 재미로 또 자주 스팀잇에 들러야지요^^..

이번주가 지나면 추석이네요.. 다음주는 또 며느리의 본분으로 음식장만하러 시댁에 가야합니다..

여자건 남자건 명절은 즐겁기도 하지만 마냥 즐길수 만은 없는 날인걸 결혼하고 비로소 알게되는것같아요..

그래도 불금은 즐겨야지요.. 모두모두 비 내리는만큼 행복하고 사랑스런 오늘이 되길 바랍니다..

화이팅!!!

**p.s : 이제 스팀몬스터 알아가느라 날밤 새울듯..ㅠㅠㅠ 초보에게 좀 쉽게 알려주시와요~~

Sort:  

발 담그셨군요. @ayogom님이 설명 많이 써 놓았어요.

룸구님 감사합니다.. 이제 스타트해야지요^^;;

곰돌이가 @room9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1을 보팅해서 $0.01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65번 $7.815을 보팅해서 $6.99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저두 입문했습니다. 같이 탕진잼을 즐겨염
ㅋㅋㅋㅋㅋ 카드가 부들부들 거리면서 나오면
골드라고 하더라구욤 ㅋㅋ

뽀돌님 덕에 팁하나 알게되었네요^^~
골드가 뭔지 궁금했어요..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9을 보팅해서 $0.01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79번 $7.944을 보팅해서 $7.19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이렇게 한분한분 스팀몬스터에 빠지는군요..

알아가는 과정이 그렇게 쉽지만은 않겠지만
이왕이면 재미를 찾아가기를 바래보죠..

요 재미로 더 스팀잇에 흥미를 느껴보려구요^^;;
함께하시죠 신도자님^^?!!

곰돌이가 @sindoj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9을 보팅해서 $0.01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71번 $7.887을 보팅해서 $7.06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뭔가 게임인건 알겠는데 따로 해보진 않았네요..;; ㅎㅎ
즐건 추석 보내세용~

써니님..
알다가도 모르는게 이곳이네요..
시간나면 함께해요 즐거운 추석되세요^^~

시작을 아예 안해야 할거 같은데 말이죠 ㅋㅋㅋ저도 할까말까 고민 많이 했다는ㅋㅋ

게임출시되면 더 난리날거같아요^^~
시작을 안했어야하나.. 하루종일 휴대폰이랑 씨름중입니다

전그래서안해요ㅋㅋ심지어 탕진할거같아서

손가락이 슬슬 움직이려던 차에 횩횩님 말씀듣고 스팀아꼈어요^^;;

스팀몬스터가 돈으로 사는 거였네요.

혹.. 그냥 주기도 하나요??
전 샀어요..ㅠㅠ

뭐꼬 언니 언니까지 스팀몬스터?!?!
난 아직도 뭔지 모르고 있음 ㅠㅡㅠ
게임은 안할테야... ㅠㅡㅜ

ㅋㅋ 독거오라버니께서 발 담그길래.. 슬쩍 한발만..
이거라도 알아야 뒤쳐지지않겠다는...
스팀잇은 까면 깔수록 묘한 매력적인 녀석인듯..ㅠㅠ

계속 공부해야해요 ㅋㅋㅋ
잠시만 정신줄 놓아도 뭔가 자꾸 바껴있어서 ㅋㅋ

ㅋㅋ 팜프파탈이구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