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처음이고 잘 모르고(사실 글을 봐도 잘 모르겠지만요...^^)
무작정 올렸는데 올리고 보니 가입인사를 먼저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인사드립니다^^
저는 핸드메이드를 좋아해서 주로 캘리그라피와 다양한 작품을
올릴 예정입니다.
좋은 글과 좋은 작품으로 계속 활동할게요!!

가입인사 글도 아닌데 관심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dmsdkw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가워요 ~ 저도 오늘 입문했습니다ㅎㅎ

네 반가워요~~^^

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캘리그라피 특히 기대됩니다!ㅋ

반가워요^^ 좋은 글 많이 올릴게요!!

여기 은근 캘리그라피 수요가 많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적절한 그림이랑 같이 올려주시면 인기 많을 것 같아요^^ 보팅&팔로우 합니다! 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로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넵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캘라그래피 ! 캘라그래피로 대문이라니 색다르네요 ㅎㅎ !

더 색다른 내용 많이 올려볼게요!!^^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기대가 되네여^^ 팔로우하고 갑니다~ㅎ

멥 저도 했어요 반갑습니다~~^^

이미지로 올리신 작품 소장하고 싶네요. 멋집니다!!

아이쿠..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9515.78
ETH 2505.0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