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용인 구봉산 오토캠핑장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dmoons.kim 입니다.

월요일 휴가를 내고 용인 구봉산 오토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월요일 휴가 내고 일,월,화 캠핑가자~

화요일에 애는 유치원 보내고 쉴 수 있는데 괜찮겠어?

와이프의 답변에 약간의 고민은 있었지만..
역시 바람 쐬고 노는걸 좋아하는 성격인지라..
와이프와 둘만의 시간을 포기하고 캠핑장으로 향했습니다.

캠핑장에 작은 키즈 카페와 수영장이 있습니다. (출처 : 용인 구봉산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캠핑을 시작한지 이제 1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저만의 캠핑장을 고르는 기준은 아들 녀석이 놀 만한것이 있냐 입니다.
특히 우리 가족들끼리만 가면 아들 녀석이 할게 없어 심심해 해서 많이 신경 쓰는 편입니다.

도착하자마자 아들 녀석은 키즈까페를 구경가겠다고 달려갑니다. 키즈까페엔 방방이와 정글짐이 있고 아이들끼리 TV 보는 공간도 따로 있어 나름 괜찮은거 같습니다.

아들녀석은 지칠때까지 키즈까페에서 놉니다.
아직 어리지만 그래도 이젠 형, 누나들 사이에서 슬쩍 껴서 잘 노니 많이 컸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첫 날은 우리 가족끼리만 먹는지라 조촐하게 소고기 조금 구워 먹었습니다.
아들녀석은 지칠대로 지쳐서 일찍 꿈나라로~ㅎㅎ

조촐하게 호주산 소고기로 식사 :).. 세 식구라 너무 조촐하네요.

이렇게 찍으면 조금 맛있어 보이려나요? :)

둘째날 아침. 일어나자 마자 키즈까페로 달려가는 아들 녀석 ㅎㅎ
둘째날 월요일이 되자 캠핑 와있던 분들이 거의 다 빠져서 저희가 거의 전세내고 캠핑장 사용합니다.
5월 1일 쉬는날은 포기했지만.. 한가한 캠핑장을 누릴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한가한 캠핑장.. 저희 카라반만 덩그라니 놓여 있습니다 :)

둘째날 저녁에는 지인 분들이 오셔서 저녁상이 조금 풍성해졌습니다.
아들 녀석도 친구가 있어 같이 씽씽카도 타고 키즈까페도 가고.. 신났네요 :)

캠핑장에 사람이 없어 전세 낸 캠핑장에서 신나게 씽씽카 타고 놉니다~

돼지고기와 오리고기로 첫날보다는 풍성해진 저녁상

집에 온 저희 아들 녀석은 3일간 신나게 놀은 여파로 그야 말로 녹다운이되서
9시경에 잠드네요. ㅎㅎ. 일찍 재우는데는 놀리는게 최고인거 같습니다.

캠핑장에서 자연과 함께 먹는 맛있는 식사도 좋지만 아들 낮잠 잘때 해먹에서 한가하게 보내는 시간이 최고입니다. ㅎㅎ

Sort:  

이벤트 참여하셨지만 그냥 남자답게 100% 보팅 박고 갑니다

퇴근 후에 너무 귀찮아서 ㅋㅋㅋㅋㅋ

헛.. 자꾸 이러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그러면 댓글에 100% 보팅 드립니다!
남자답게 :)

마지막 사진은 문스님의 발입니까? ㅎㅎ
해먹을 즐기고 계신 모습에 여유로움이 한껏!!
고민하시던 일은 선택을 잘 하셨는지...모르겠어요...
생각해보니 안정을 포기하고 도전한다는 게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라서요...

아 이럴줄 알았으면 발 좀 씻고 한 장 찍을껄 그랬네요 :)
아내랑 캠핑가서 얘기해보고 지인과도 얘기해봐도 역시 안정적인게 좋지 않냐 하더군요.
말씀하신것처럼 안정적인걸 벗어나는게 쉬운 일은 아닌거 같습니다

평일날의 캠핑장은 캠핑장 전세낸 것 처럼 사용할 수 있군요
여유가 느껴집니다

네 평일날 캠핑장은 한가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미세먼지가 좀 안좋았지만 잘보내고 왔습니다 :)

평일이라 사람도 적고 캠핑장에 아이들 놀곳도 있으니 ^^
정말 좋은 가족여행이셨겠습니다.
역시나 캠핑에서는 고기가 최고죠!
소고기, 돼지고기, 오리고기까지!!

네 캠핑은 그냥 가서 먹고 노는거죠 :)
고기를 하도 많이 먹어서 한동안 고기 안 먹어도 될거 같습니다 (말은 이렇게 하지만 곧 먹겠죠? ㅎㅎ)

진짜 부럽습니다 ㅎㅎㅎ
캠핑 한번도 안해봐서 시작도 두렵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ㅎㅎ

두려워 마시고 시작하시면 좋은데 쉽지 않으시다면 휴양림부테 시작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야밤에 고기 사진을 보고 말았습니다. 으허허거허헣...

허허허 ㅜ 야식 주문~! 가시죠!ㅎㅎ

캠핑장에 키즈카페가 있어요?? 완전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위해 부부만의 시간도 포기한 멋진 아빠시네요^^;

캠핑장에 키즈까페가 있는데 생각하시는것만큼 큰 규모가 아니라 작은 규모입니다.
저는 @darkhorse81 님이 자녀분들을 위해 요리하시는거 보고 진짜 좋은 아빠라고 느꼈습니다!

캠핑 너무 좋아요~ !!!

저도 캠핑을 아들 녀석때문에 시작했는데 요즘은 아들 녀석보다 좋아합니다! :)

우와 용인에도 카라반이 있군요..!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습니다😀

네 작년 중순쯤에 중고로 카라반 사서 끌고 다니는 중입니다 :)
아들 녀석이 좋아해서 저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직접 구매하신거군요!!!! 아들과 여행 자주 다니셔서 힐링 하셔요😀 편안한밤 되세요!!!!

우와 문스님 카라반 캠핑 므찝니다!!! 저도 캠핑 시작한지 1년 안됐는데 캠핑장 갈때마다 카라반이 탐나더라고요 비바람을 단단히 막아줄거같은느낌ㅋㅋㅋㅋ캠핑 신나지만 가끔 비오고 바람불면 혹시나 텐트 날아갈까봐 잠 설칠때가 있지요...ㅎㅎ 여기 캠핑장 메모해둬야겠습니다!!

저는 텐트를 쳐본적이 없어서 캠핑 시작할때 바로 카라반으로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장점은 캠핑가서 안락하다는점이 있으나 이동시 불편한것과 주차문제가 늘 고민입니다
용인 구봉산 캠핑장.. 여름엔 수영장도 하니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89.82
ETH 3304.1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