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타벅스 리저브 잠실대교 남단점 그리고 나이트로 콜드브루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dmoons.kim 입니다.

스타벅스를 방문할 때마다 스타벅스는 마케팅을 참 잘한다는 생각을 합니다.
매장 분위기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분위기라 브랜드 이미지를 잘 가꾸고 있는거 같습니다.

청소중이라 사다리까지 사진에 찍혔네요 :)

제가 방문한 곳은 스타벅스 리저브 잠실대교 남단점 입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의 리저브는 Reserve로 따로 남겨둔이란 뜻입니다. 선별된 원두들이 매장에 있고 고객이 선택한 원두를 갈아 마실 수 있는 매장입니다

매장 내에 들어가면 리저브의 R로 장식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차별화된 매장임을 강조한 느낌입니다.

원두나 컵등 판매하는 MD에도 R 표시.
사소한 것에도 신경을 쓰는게 느껴지네요.

이 매장에 들리면 제가 즐겨 마시는건 나이트로 콜드브루 입니다.
질소 커피로 커피 위로 살짝 거품이 생겨 마실때 생맥주를 마시는 느낌을 줍니다.

좌측은 딸기 요거트 블랜디드, 우측이 나이트로 콜드브루

나이트로 콜드브루를 주문해서 받으면 거품이 올라오는걸 볼 수 있는데요.
이 거품과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게 제가 이 커피를 즐기는 이유입니다.

주말의 피로가 가시지 않은 월요일.. 생맥주 느낌의 나이트로 콜드브루 한 잔 권해드립니다.

Sort:  

천장이 무슨 밤하늘 같네요

나이트로 콜드블루 태어나서 한 번도 안 마셔봤는데

조만간 마셔봐야겠습니다

직딩되니 하루에 커피만 3잔 마시는 것 같네요 ㅜ

네 직장인과 커피는 땔래야 땔수 없는거죠 ㅜ
직장생활 카페인으로 버텨야죠 :)

전 커피는 잘 못마시는데 옆에 있는 딸기 요거트 블랜디드가 더 땡기네요.
집앞 스벅으로 달려 가야 하나요!!!

딸기 요거트 블랜디드는 저와 동행한 분이 마신건데. .달콤해보이는게 맛나보였습니다 :)

와 정말 넓네요~ 다음에 가면 꼭 추천해주신 것을 먹어봐야겠네요!ㅎ

네 ㅎㅎ ..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오고 마시면 생맥주 마시는거 같아 저는 무척 좋아합니다 :)

아..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딱 기네스 느낌인 듯 하네요..
기네스라고 착각해서 원샷을 외칠뻔 했네요^^

아 네 기네스의 느낌 납니다!
왠지 저도 함께 원샷해야할거 같은데요 :)

괜히 스벅이 아니죠 ㅋㅋ
나이트로 콜드브루 저도 꼭 먹어 봐야겠네요 ㅋ

진짜 스벅은. . 브랜드 이미지 잘 가꾸는거 같아요. 늘 감탄합니다. 작은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드는걸 잘보여주는 사례같습니다.
나이트로 콜드브루 추천드립니다 :)

아.. 그리고.. 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
스팀잇 네임 챌린저에 제가 @dmoons.kim님을
추천하게 되었네요.. ^^;;;
시간되실때 여유로울때 한 번 작성해 보세요..
(강제성은 없다고 하네요.. ㅎㅎ)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mssy1004/steemit-name-challenge-mssy1004

헉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제아이디가 너무 재미없는거라 ㅎㅎ
실은 이전에도 지명받았는데 재미없는거 같아서 망설이고 있거든요...^^;;
여튼 지명 감사합니다!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하군요. 커피로 맥주 분위기를 낼 수 있다니 매력 있는 걸요?

네 규모도 크지만 매장도 참 잘 꾸며놓은거 같습니다. 말씀하신것처럼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커피로 맥주 분위기 낼 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취하지도 않고요 :)

스타벅스가면 나이트로 콜드브루 꼭 먹어보겠습니다^.^

네 저는 즐겨마시는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

저는 커피바보라서 일반매장이랑 리저브매장에서파는커피랑 구분못하겠더라구요ㅋㅋ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닿ㅎ

아 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실은 원두를 바꿔마셔도 큰 차이를 모릅니다 ^^

종로3가 광화문역 주변에도 리저브 매장많더라구요
커피맛은 잘모르겠는데...;;; 분위기는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광화문역 갈 일 있으면 가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맨날 카라멜프라푸치노만 먹는데...
나이트로 콜드브루 쓰지 않나요?!
달달한게 좋아요^-^

나이트로 콜드브루.. 좀 쓰죠 ㅎㅎ
전 나이가 좀 드니 ㅜ 단것은 적게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2904.18
ETH 1671.0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