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들아! 이 예쁜 소녀를 이렇게 그려 놓으면 어쩌냐! ㅋ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moons.kim 입니다.

아침에 출근하려는데 와이프가 아들이 그린 그림이라며 보여주더군요. 누군지 맞춰보라며.. ㅎ

도저히 누군지 알 수가 없어서 누군지 물어보니..
아들녀석이 좋아하는 '터닝메카드'라는 만화에 나오는 '이소벨'이란 친구랍니다. ㅋ

'터닝메카드'의 '이소벨'은 그야말로 예쁘고 도도한 캐릭터인데 이렇게 그려놓다니! ㅋㅋㅋ
('이소벨' 팬 분들께 일단 죄송합니다)

'터닝메카드'의 '이소벨'

그런데 그림을 보며 의문이 생겨 아들한테 물었습니다

아들아. '이소벨'이 왜 안 웃고 있어?

'이소벨'은 늘 화난 표정이라서..

아들이 보기엔 늘 도도한 표정의 '이소벨'이 늘 화난 표정 같았나봐요 ㅋㅋㅋ

Sort:  

ㅎㅎㅎ 그림 속의 주인공은 마치 지진이 난 마녀같아 보이는데요. ㅎㅎ

ㅎㅎㅎ @yangmok701님 말씀 듣고 보니 머리칼이 날리는게 그런 느낌 같네요

ㅋㅋㅋㅋ 재미있네요. 저 거침없는 선... 아이들만 가능한 선입니다 !

ㅎㅎ 그런가요? 저는 어릴때 미술을 싫어했는데 저희 아들은 좋아했으면 좋겠습니다 :)

저도 어렸을 때는 엄청 잘 그렸다고 생각했는데

자라고 나서 제 작품을 보니 저런 느낌이였습니다 ㅋㅋㅋ

공감이 되는 글이네요

그래도 그림을 잘그리셨으니 그런 생각 가지신게 아닐까요? ^^

터닝매커드에 이소벨이군요~~ 아이들이 상상력이란 정말 대단하지 말입니다.

네 가끔 아이들의 상상력에 깜짝깜짝 놀랍니다 :)

아이들의 그림은 정말 신기할 때가 많습니다. 사실 설명해줘도 그게 뭔소린지 이해못할 때가 많죠! 저도 어렸을 때는 그랬겠지만요~

네 맞습니다. 뭔가를 자신들만의 시선으로 그리는듯해요.. 그래서 더 재밌는거 같습니다 :)

아.. 이 정도 표현이면 예술적 재능이 남다른 것 같은데요?

허허 과찬이십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ㅎ
잘 보고 가요

아 네 감사합니다 :)

그래도 머리색깔로 그린거 보니 비슷하네요 ㅎㅎ

ㅎㅎㅎ 아들이 의도한건지는 모르겠네요
내일 의도한건지 한번 물어봐야겠습니다 :)

오 잘그리는데요~
머리 눈 코 잎 있을건 다 있네요 !
우리 공주님도요즘 그림그리기에 푹 빠졌는데~


팔로 꾸욱~❤

아 감사합니다
눈 코 입 그리는거 보고 좀 놀라긴 했습니다 :)

아이의 관점에서 본 해석이 재미있네요 ㅎㅎ

네 도도한 표정이 화난것처럼 보였나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400.25
ETH 2294.5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