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inking #5] "문제가 없는 것"보단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더 인정받는 사회가 되었으면...

in #kr6 years ago

상처받지 않기 위해 타인과 관계하지않고 헤어짐이 두려워 사랑하지 않고 외면해 무사고?라며 상처를 피하는것도 유사하다면 억지인가요?^^;;;;실패해도 도전해보고 대처하는것을 인정하는게 이글을 보니 중요한거 같네요.. 광고가 생각나네요 알바는 경험이 많은 직원을 쓰세요 혹시 모를 상황을 대처잘할테니까요 리스팀 합니다^^~

Sort:  

리스팀 감사합니당~ 사랑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일 수있었네요! 사랑에 실패할 것이 두려워 아예 사랑하기를 포기하는 사람.... 결국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되겠죠!
그래서 요즘에는 사랑 경험이 풍부한 연인을 더 좋아하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582.68
ETH 2607.6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