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추매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511-191400_Samsung Internet.jpg

어제 이오스 가자고 노래불렀는데

밑으로 갔네요^^;;;

죄송해요~~~

지갑물량빼고 스팀 추매했어요^^

쪼금 더 재미있는 스팀잇을 위하여!!!!

더떨어지면 어떻하죠?

월급 받아 추매해야죠ㅋㅋ

오늘도 하루가 지나가네요~~

힘냅시다!!!
Screenshot_20180422-144813_Samsung Notes.jpg

Sort:  

오호 저도 곧 가즈아~~~

저는 타이밍 노리는 중입니다.ㅎ
불금 가즈아~

ㅋ성격이 급해서 10여개 동시 매도 다팔고 걍 스팀으로 왔으요ㅋ

추매하는분이 1류 입니다

ㅋㅋ 추매가 아닌가요? 갖고있는거 정리해서 이동이 맞네요ㅋㅋ 손해봐도 스팀파워수량은 마음의 안식처ㅋㅋ

오늘 이오스가 왜 이러나 했더니..ㅎㅎㅎ
저도 지금 스팀 사고 싶어 근질근질 하고 있어요...
역시 지금이 기회인 거겠죠? ^_^

전 올라가라고 가즈아한건데..
주문오류인가봐요ㅠㅠ
떨어져봤자 반토막이고 그럼또 추매할꺼니깐요
매달월급은 들어오고ㅋㅋ
조금더 밑으로갈수도 있어 기다리는분도 계신듯
양이 얼마안되요ㅋ250개

조금 더 밑으로요? 정말?
ㅎㅎㅎ

모르죠ㅋㅋ ㅋ오를지 내릴지ㅋ

이오스 하고 스팀은 분할매수 쫘악 깔아놓고 ㅎㅎㅎ

보팅봇 셀봇 수익과 제 글의 보팅금액 다른분의 보팅금액과 수익을 따지다 보니깐 생각이 많아지내요^^~항상방갑습니다ㅋ

그러니까요... 헷갈립니다. ㅋㅋㅋ

얼마 안되지만 저도 기회를 보고 있네요.ㅎㅎ

성공을 바랍니다 신중하게^^~

스팀이 바겐세일중이네요~

세일해서 사는게 돈버는건지 안쓰는게 버는건지 소비는항상 현명하게^^~

스팀잇 화이팅!!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헐ㅋㅋ 박사요?ㅋㅋ 가봐야징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