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및 프랙탈플레이 후기

in #kr6 years ago

리뷰라고 제목을 정하면 뭔가 거창한것 같아서ㅋ

후기라고 적어 봤어요

얼마전에 시간이 남아 피씨방에서 핸드폰으로 스팀잇만 하다 나온적이 있었죠ㅋㅋ

그때 접속하려했던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로 있어서 다운받아봤네요

20180524_183806.jpg

또한 게임을 하면 보상해주는 프랙탈 플레이 테스터(?)에 참여해서 코인도 모으고 떨어지는 코인 가격에 신경안쓰려고 게임에 열중하고 있답니다ㅋㅋ
Screenshot_20180524-183225_PLACTAL PLAY PILOT.jpg
기사에 보면 이오스 기반 코인으로 아이탬결제 및 피씨방 이용에 사용될 코인이라고 하네요^^~

현재 테스트 신청은 마감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인간의 모든 행동에 코인과 연결되는 세상이 될듯 하네요

다시 배틀 그라운드로 돌아와서 배틀로얄이라는 일본 영화를 보신적있나요?

섬에 갇쳐서 승자만이 살아남는 형식 그런게임인데요

비행기에서 맨몸으로 낙하하여 섬 곳곳에 있는 총, 물약 등등 아이템을 습득하여 살아남아야 합니다^^~

첨에는 조작이 어려웠는데ㅋ 지금은 꽤 익숙해졌고 재미있네요ㅋ

Screenshot_20180524-183615_Samsung Internet.jpg

혹시나 해서 검색해봤더니 조이스틱도 판매하네요ㅋ ㅋ

후기를 보니 게임을 위해서 사는분도 많은것 같네요

코인도 얻고 게임도 하고 ㅋ게임이 예전보다 퀄리티가 높아진 것에 놀랐습니다

리뷰는 거창하고 간단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Sort:  

프랙탈 플레이 테스터 동기^^

꺅ㅋㅋ 근데 겜할시간 부족해요ㅋㅋ 쎄컨폰있으면 그냥 켜놓기만해도 될텐데ㅋㅋ

저도요 ㅋㅋ 그래서 그냥 하고싶을때만 한답니다 ㅋㅋ

동기사랑 보팅합니다ㅋ

아직 컴터 배그도 안해봐서 모바일도 안하는중인데... 접근성은 어떤가요?
첨 하는 사람도 재밌게 할수 있는 게임인가요?

ㅋ저도 첨해보는데 핸폰이라 밝기등 조절잘해야지 눈깔빠질 우려 있음ㅋㅋ 초반엔 쫌 버벅거리는건 당연한거죠

ㅋㅋㅋㅋ눈깔 빠질거 같은건 컴터든 모바일이던 똑같군요 컴터로 하는 친구도 같은말 하던데

배그가 대세구나
맞보팅 하고 갑니다 :D

핸드폰게임도 수준이 높아졌네요^^~

스팀잇도 모바일로 하세요.
포스팅 하실때도 모바일로 하면 빨리 하실수 있어요.
편집은 PC로 하시면 될것 같아요 :D

ㅋㅋ100프로 모바일입니다ㅋㅋ

와 별이별게 다있네요 ㅎㅎ
저런거 쓰면 훨 더 잘할 수 있으려나..^^;; 궁금하네요

ㅋㅋ 뭘쓰든 손에 익는게 좋겠죠ㅋ 궁금하긴하네요 반응이 느리단 말도있네요 좋다는 사람도 있고

ㅎㅎㅎ 휴대폰게임을 안하다보니..
정말 이런거 신세계네요^^;;
별이별게 다나옵니다 정말로 ㅎㅎ

ㅋ코인 준다고 해서 시작하게 됬네요ㅋㅋ 저도 겜 잘 안하는데요

ㅎㅎㅎ 코인도 주나요~??^^ 신통방통 ㅎㅎ

베그가 아직 뭔 줄 모릅니다. 행여 알았다가는 빠져 나올 수 없는 수렁일 것 같아 도전하지 않고 있네요.

ㅋㅋ 한번 잡으면 끝을 보시나봐용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