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우연히 스팀잇이라는 좋은 커뮤니티를 알게돼서 첫 글을 쓰게 되네요.
일상적인 내용을 주로 블로그처럼 써보려고 합니다.
하루하루 자기 반성을 위해서 일기처럼 써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혼자 일기장에 쓰는 것보단 많은 분들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Sort:  

반갑습니다! 저는 이제 한달쯤되어가는 뉴비입니다!
자주뵜으면 좋겠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로우 갈게요 ㅎㅎ

예^^ 어서오세요..
사실 일기를 매일 쓴다는게 결코 쉽지만은 않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조금은 자기고뇌(?)가 필요한 ?....
스팀잇에서 쓰시는 일기 아주 매력적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맞팔 기대해도 될까요?^^

네 감사합니다! ㅎㅎㅎ 하루하루 굵직한 뉴스라던지, 새로운 과학기술, 일상생활 잡다한 것들 써보려고 합니다! 많은(?) 기대해주세요. :)

환영합니다~^^저두 시작한지 2주정도~~자주뵈여^^팔로우하고 갑니다.

하루에 한편씩 짧게나마 글을 쓰는게 목표라 자주 찾아뵐 수 있겠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스팀잇 입문을 환영합니다. 팔로잉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뭔가 내공이 느껴지는 댓글이네요!
좋은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다른 사람의 일기장을 훔쳐보는 것도 묘한 재미가 있죠. ㅋ 앞으로 진솔한 이야기 써주시길 기대합니다.^^

흠칫 ㅋㅋㅋㅋ.. 최대한 진솔하게 써보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저도 며칠안됬어요 ㅎㅎ 맞팔해요

반갑습니다 !! 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설 연휴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