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로그의 메이커 프로젝트 How to make pokeball (Pokemon GO In REAL LIFE) by DLOG

in #kr6 years ago

디로그의 메이커 프로젝트 How to make pokeball (Pokemon GO In REAL LIFE) by DLOG!

1.JPG
안녕하세요!
오늘로서 세번째 글을 올리는 새내기 디로그 입니다^^

오늘은 지난 피카츄 만들기에 이어 포켓볼을 만들어 포켓몬고 실사를! 도전한 이야기 입니다 ^^

https://steemkr.com/dlog/@dlog/no1-maker-project-how-to-make-a-pikachu-pokemon-go-by-dlog

디로그의 디자인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메이커프로젝트를 세계에 소개하고 싶어 업로드 하고 있는데요,

ㅎㅎ 그저 보며 웃으며 즐기셔도 좋고
물론 관심 보여주심 더 좋구요!!


저번에 만든 피카츄를 포켓볼로 잡아볼까 하고 포켓볼을 만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혼자 만들고 던지면서 엄청 웃겼는데 이렇게 보니 또 색다르네요 ㅋ

step 01. 도안출력! design printing!
2.JPG

도안은 역시 피카츄 도안과 같은 곳에서 받았습니다 ^^
혹시 필요하신 분은 댓요청 주시면 자료를 다시 찾아봐서 다운로드 링크 걸어드릴게요^^

step 02. 도안 자르기! paper cutting!
3.JPG
역시 잘라낸 도안을 분야별로 정리해 놓았는데요.
포켓볼은 겉면과 안쪽면, 그리고 아랫부분과 위덮는부분 4개로 나뉘어져 있어요. 비교적 간단한 구조지만
구 형태라 조립이 그다지 만만하지만은 않다는거 ㅠ

step 03. 합체! structure
4.JPG
이게 겉과 안쪽면이 약 5mm정도의 사이를 두고 조립해야해서핀셋 필수! 랍니다.

5.JPG
중간에 버튼과 검은 띠 두르는것도 좀 까다롭긴 해요 -

step 04. 완성! complete!!!!!6.JPG

드디어 완성!
뚜겅이 살짝 뜨긴 했지만 ㅎㅎ

나름 포켓몬고 실사! Pokemon GO In REAL LIFE! 성공!!

#kr #kr-newbie #kr-art #pokemongo #maker

LOGO_디로그_스팀.jpg

Sort:  

Hi @dlog!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hello! thank you~!

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볼 던지는거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기 포스팅이라니 +.,+ 흥미진진해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당 ^__^

Great works my friend. In the future you may make this with 3D printers too.

thank you! i want too~!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40.82
ETH 3048.64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