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리온 봄 한정판/초코파이+딸기&요거트 #6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urry5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오리온에서 봄 한정판으로 오픈한 초코파이 딸기&요거트 맛입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초코파이는 초코맛인데. 새로운 맛이 나오니
너무나도 궁금합니다.

이번 봄 한정 판매 딸기&요거트는 큰 마트
롯데마트나,홈플러스,e마트에서 판매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gdgdgdggddggdgddggd.PNG

디자인이 너무 이쁘네요 맘에들 정도

17년 봄에도 나왔던, 봄 초코파이 딸기맛 !

이번엔 정말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저도 빨리 장보러 가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gdgdgdggddggdgddggd.PNG

curry5 봄 한정판매 에디션 오리온 초코파이 딸기%요거트

모든 후기를 논하다 ! 맞팔&보팅은 사랑입니다...♥

사진 출처 : 블로그 & 플로랄마망 다이어리

Sort:  

뉴비끼리 맞팔하자 이벤트 상금 보내드렸습니다 : )

초코파이 맛있겠어요 ㅎㅎ
재미난 리뷰 감사하고 종종 들르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

박스가 이쁘게 나왔네요ㅎ봄 느낌이 확나네요^^
맞팔부탁드려요^^소통하고 지내요ㅎ

Congratulations @dldsmtkd0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97.37
ETH 3476.43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