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저녁타임 + 등갈비김치찜 메인 #5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urry5입니다.

이번엔 시간에 맞게 저녁시간대에 찾아뵙게되네요 ㅎㅎ
오랜만에 제 시간때에 밥을 챙겨먹는 건지..

설날 이후로 먹는 집밥입니다.
어머니께서 해주신 음식 ㅎ 사진만 봐도 군침이 와,

gfgdgdgdgdgdgdgd.PNG

오늘의 저녁 메뉴는

#등갈비김치찜
#계란말이
#어묵볶음
#콩자반
#멸치볶음

계란말이는 제가 했는데 요리 실력이 영..,,

다들 끼리 거르지 마시고 저녁드세요 ~

스티미어 여러분들 모두 맛저하세요 !

curry5 저녁먹스팀 #5

팔로보팅은 사랑입니다..♥

Sort:  

우와... 등갈비김치찜이 집에서 가능한 메뉴였단 말인가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어머니표 음식,,

맛저 하세요 ^^

정말 맛있어보여요~ 아직 저녁전이라 군침이도네요~ 배고파요ㅜㅎㅎ 계란말이도 훌륭합니다~

등갈비 김치찜 먹고 싶네요 만찬의 조합이 아주 좋은데요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 한상 입니다!
특히 야들야들 등갈비 한입 하고 싶네요 ㅎㅎ

와우! 저녁먹고도 사진보고 또 맛있어보이는 저는 먹깨비인가봅니당. 맛나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37.20
ETH 3543.3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