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늦은 저녁/초밥/혼밥/ 다들 저녁 챙기세요 #4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CURRY5 입니다.

다들 저녁식사는 하셨나요 ?
바쁘다는 이유로 끼니를 거르시면 큰일납니다..
바빠도 시간대를 맞춰 밥을 먹어야합니다 !!

저는 요즘 하는일이 부쩍 많아져, 저녁 시간대가 불 규칙적입니다.
일 하느라 밥을 못 챙겨먹어도 저는 늦게라도 무조건 ! 어떤일이 있어도 !
밥은 꼭 챙겨먹습니다 ㅋㅋㅋㅋㅋ

한국인은 밥심입니다 초밥 먹고도 배가 꽉 찬 느낌을 받진않네요.
아마 오늘도 스팀잇을 공부하면서 야식을 먹을듯 싶습니다 ㅎㅎ

()
혼자 스팀잇을 보고 배우며, 페이스북까지 같이 하고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시간대를 못맞추고 끼니를 거를때가 많지요

전 혼밥을 주로합니다 자취하는지라 집 밥이 그립네요 ㅜㅜ

이번 저녁은 초밥 ! 아는 지인께서 초밥을 퀵으로 보내주셨더라구요
너무 배고픈 나머지 초밥뜯자마자 빠르게 사진 찍고 부랴부랴 정신없이
흡입해버렸네요. 밥이 코로넘어가는지 입으로 넘어가는지 알 수 가없네,,

다들 저녁 안드셨다면 저녁은 꼭 ! 챙겨드세요 ~~

curry5 먹스팀 #4

각종 꿀잼 소식통, 모든 후기를 논하다 !

팔로&보팅은 사랑입니다...❣️

Sort: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2080160.

아 너무 맛잇어 보인다는.ㅠ
아무튼 저녁 든든하게 챙겨드시고
편안한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 맞팔해요!

저도 방금 초밥먹었어요 ^^ 찌찌뽕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듣네요 ㅎㅎ

식사는 꼭 잘 챙겨드세요. 건강이 젤입니다.
초밥 먹고 싶네요 ㅋ

몇일전부터 초밥이 자꾸 먹고싶었는데 사진보니 넘 땡기네요 ㅎㅎ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158.45
ETH 3552.2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