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앞으로 스팀에서 앞으로 나의 활동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낮잠입니다.

flat,800x800,075,f.u2.jpg

요즘 스팀을 하면서 제가 소통을 하고 싶다고 말만하면서 저한테 오는 댓글다신분께만 찾아가고 다른분들께 따로 찾아가는 횟수는 별로 없었던거 같습니다.

스팀에 글만 쓰고 방송하러 가고 게임하러가고 댓글만 신경을 썻네요.
많이는 아니지만 최근들어 들러주셔서 댓글 다시는분께 감사의 표시로 0.07이지만 보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파워다운을 거이 안하기때문에 이정도면 레벨에 맞다고 생각은 하고있습니다.ㅎ 아닌가?!

그래서 이제부터 저한테의 약속을 할까합니다.

여태까지는
1일 1포스트
내글에 단 댓글에 보팅하기
kr-game 무작위 보팅

을 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더많은 소통을 위해

글을 쓰러 오는 시간만이라도 다른사람분들의 글을 좀더 읽어볼까합니다.

일단 기존의 하던거는 그대로 이어가지만 조금 변경해서 조금더 소통하면 방향으로 이행할까 합니다.

1. 1일 1포스트 주제는 자유지만 거이 게임 이야기 (2개이상 작성하면 해봤는데 글의 질이 떨어지더라구요 필력이 좀 딸려서요 ㅎㅎ)

2. 내글에 댓글달아주시는 분에 대한 예의로 댓글 보팅

3. kr-game에 올라온 글중에서 특이한 주제의 글들에 먼저 직접 찾아가겠습니다.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의 대한글은 계속 나오지만 특이한 인디게임이나 개발자들을 존중하는 의미에서 그쪽 위주로 가겠습니다.)

일단 이렇게 해보겠습니다.

0c1ab85b1a083c140a2c1e2efeb07e49.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방향 조언감사합니다 저는 아직초보라 더 와닿네요ㅎ화이팅하세요^^팔로우하고 갑니당 맞팔환영이용

조언이라뇨?! 띠용!
저한테 향하는 말인제요 ㅎㅎ

^^ 저도 마실 안다닌다고 방금 혼났습니다. 글 재미있게 읽었어요.

추운날 마실나가면 안되죠
이불속이 최곱니다 굿!!

앞으로 좋은 활동 많이 기대하겟습니다^^

기대에 부흥할지는 모르겠지만 화이팅입니다. ㅎ

힘내세요!

힘내겠습니다! ^^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저도 한번 둘러보고 어떻게 스팀잇을 할까 한번 구상을 해야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뵈요~ ㅎ

전 늘 둘러보고 잇습니다 kr game이 어떤 형태로든 더 활성화 되엇음 해요

늘~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아는대도 참 쉽지 않은 일들이죠!! 홧팅!!!

막상 저거 다해도 1시간도 안걸리는데 말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