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있으신 분 주목! <'신의 선물' 깔라만시 원액-다이어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안젤라예요 :) !!
이틀 전에 조금 떨리는 마음으로 가입인사를 올려봤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환영을 해주셔서 저 조금 감동했습니다 ~~~ ㅎㅎ
다시 한 번 감사하네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오늘 제가 포스팅 할 주제는 '깔라만시 디톡스 다이어트'에 관한 것입니다!
깔라만시라는 과일 모두들 알고계시나요!?
요즘 카페나 편의점에서 깔라만시가 들어간 음료를 많이들 판매하고 있는데요~
스티미언님들 중에서도 과일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본적이 있으실 거에요.
KakaoTalk_Photo_2017-08-31-18-43-34_42.jpeg
*위 사진은 네이버 이미지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우선 깔라만시 소개를 하자면-!
깔라만시는 요렇게! 생긴 열대성작물로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제배가 되는 라임과 식물이에요:)!
어쩐지 생긴게 라임이랑 좀 비슷하죵? 맛도 약간 비슷해요 ~~ㅋ
저는 작년에 필리핀에 어학연수를 몇개월 다녀온 적이 있는데 그때 처음 알았어요.
크기는 좀 작지만 요 과일이 레몬 30배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만큼 감기예방이나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해요:)
(핫,, 제가 마치 깔라만시 홍보대사라도 된 느낌이군요 ㅎㅎ;)
그래서 어학연수기간 동안 현지 튜터들이 직접 추천해주기도 했던 건강음료 깔라만시에이드-!
그 밖에도 피부미용과 독소배출등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소문이 지금은 한국에까지 널리 퍼진 상태 ~
덕분에 저는 제가 좋아하는 깔라만시 음료를 쉽게 구할 수 있어서 넘 기쁘네요 :D!!

그럼 깔라만시 소개는 여기까지 하기로 할게요- !
사실 깔라만시를 좋아하는 저이지만 요게 디톡스 효과가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단 사실은,,
이번에 인터넷 서핑을 하던 중 처음 알았답니다 !!
저 안젤라는.. 뭐 365일 다이어트하는 게 일상이라서~ 깔라만시로 다이어트? 이제 알았으면 바로 사러 가야죠!
!!!여기서 중요한 점!!!
깔라만시로 디톡스워터를 만들기 위해서는 순수 깔라만시 100% 착즙원액을 사용해야 한답니다~ 구매시에 참고하시길!
KakaoTalk_Photo_2017-08-31-18-21-47_30.jpeg
짜잔!! 벌써 몸이 정화가 되어가는 기분이에요 ~~ㅋ (허허;;)
제가 찾은 요상품은 '탐앤탐스 깔라만시톡스' 요 제품인데 코스트코에 판다고 하더라구요..
(시중에 깔라만시 원액은 다른 제품들도 매우 많고 파는 곳들도 다양해요!)
아무튼 저는! 코스트코가서 살 것도 있었는데 잘 됐다며 엄마와 함께 바로 달려가서
요 깔라만시 착즙원액을 겟했습니다!!

성질이 급한 제가 패킹을 다 뜯어버리긴 했는데..
원래는 얇은 비닐로 계량컵과 같이 패킹이 되어있어요 ㅎ
제품을 살펴보면 옆면에 ~
KakaoTalk_Photo_2017-08-31-18-21-49_56.jpeg
요렇게 친절하고 간단한 깔라만시 음료 레시피가 있답니다 ~ !
보시면 깔라만시 디톡스 워터 뿐만아니라 꿀, 설탕 등을 첨가하여
원액을 보다 맛있게 에이드나 쥬스로도 즐길 수가 있다고 알려주네요:)
레시피대로 정확한 물과 원액의 양을 계량하시려면
KakaoTalk_Photo_2017-08-31-18-21-48_34.jpeg
아까 같이 패킹되어 있다고 말해드렸던 요 계량컵을 이용하시면 편하시겠죵~?
집에 소형 계량컵이 없던 분들도 두고두고 요긴하게 잘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사소한 디테일! 엄지 척 ~~~!

하지만 저는 다이어트 목적으로 이 제품을 구매한 것이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깔라만시 디톡스 워터만 만들어 마셔보겠습니다:)
꿀이나 설탕 NO~NO~
디톡스 워터 ! 만드는 재료와 방법은 간단해요~
깔라만시 디톡스 워터에 필요한 준비물은 물! 그리고 깔라만시 원액! 을 꺼냅니다.
그 다음 이 두가지를 희석하는 것입니다~
권장하는 비율은 1:6정도로~
보통 원액 20ml에 물 120ml 정도 희석해서 마시면 한 컵정도의 양이 나와요 ㅎ!
그렇지만 이 비율은 권장레시피일 뿐!
언제든지 개인의 취향대로 농도를 연하게, 진하게 조절하여 드시면 된다는 점~~~~

자- 이제 만들어 볼게요!
KakaoTalk_Photo_2017-08-31-18-21-56_5.jpeg
노오란 깔라만시 원액 20ml 정도를.. 따르려고 했는데 조금 더 따라졌네요 ㅎㅎ;;
그래도 괜찮아요 ~ 하핫
KakaoTalk_Photo_2017-08-31-18-21-52_66.jpeg
그리고 깔라만시 원액과 함께 희석해서 마실 생수 & 탄산수 랍니다.
벌써 깔라만시의 시큼 상큼 향이 코끝을 찌르는 .. 킁킁
그럼 섞어볼까요? 쉐킷 쉐킷 물은 120ml정도만 넣어주었어요.
KakaoTalk_Photo_2017-08-31-18-21-59_37.jpeg
짠!
물에다가 원액을 붓고 희석해주었답니다~
원액일 때 보다는 조금 노란 빛이 옅어졌죠? 향은 아직도 새콤한 향이 아주 좋네요:)
맛은 어떻냐구요? 역시 신맛이 강한 편이기는 하지만 저는 레몬같이 신 과일을 좋아하는 편이라 입에 아주 잘 맞네요 ~ 성공 !
아마 자몽쥬스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괜찮게 드실 것 같아요.
*단맛은 전혀 나지 않는답니다~
KakaoTalk_Photo_2017-08-31-18-22-01_79.jpeg
이건 탄산수에 섞어준 모습이에요~
사진으로는 별 차이가 없네요 ㅎ
바로 마셔보았는데 탄산의 톡 쏘는 맛 때문에 더 신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듯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로 희석해서 마시는 게 더 좋았답니다~

이렇게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은 깔라만시 디톡스 워터 만들기:) 어떠셨나요?
자주 마셔주면 몸 속의 독소도 빠져나가고 포만감도 들어서 저절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니 ㅎㅎ
즐기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또 하나 알아가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로 마칠게요:)
스티미언님들 오늘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 ㅎㅎ

Sort:  

첨엔 뭔 맛이야 싶은데 먹다보면 묘하게 중독되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효과가 좀 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3
BTC 59502.70
ETH 2577.8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