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이 Led 마스크- 지옥 led 마스크

in #kr6 years ago

요즘 led 마스크가 인기죠? 이나영이 선전하는 프라엘이라는 엘지 제품은 거의 100만원이나 하더라구요.

그동안 피부과에서 받았던 광선치료가 넘 만족스러웠기에 저도 led 마스크를 갖고싶었는데.. 100만원 가까이 되는 거금을 주고 사기에는 부담스러워서 인터넷을 뒤져봤습니다.

그중에 가격대비 평이 좋은 지옥의 led 마스크라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59106705-BF12-481B-B7FE-5D1E9055FDF0.jpeg

CE917230-413A-4B44-89D3-D1FB0260B877.jpeg

24C5A19F-8C0F-46A1-8C2E-709ABED71EBD.jpeg

정식 명칭은 7colors led mask에요! 저는 G9 사이트를 통해 구매했답니다. 해외 배송이라 좀 걸렸어요. 가격은 7만원이에요! 너무 싸서 의심스러웠는데 평들이 다 괜찮아서 덜컥 주문을 해봤답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예쁘진 않죠? 지금 10일정도 사용을 했는데 장단점을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답니다.

장점

  1. 싸다!
  2. Led 색이 다양하다!
  3. 목전용 패드가 별도로 있어서 목관리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다!

단점

  1. 상대적으로 led 램프수가 적다
    (프라엘과 개수는 비슷, 기타 국산제품 경우는 led 수가 더 많은 애도 있더라구요)
  2. 허접한 마감
    뭔가 제품이 허술해요ㅎㅎ 설명서도그렇고 조절하는 디스플레이창도 그렇고ㅎㅎ 못쓸정도는 아닌데 딱 7만원 짜리 느낌입니다.

결론! 와이프나 부모님 선물용으로는 비추비주구요. 그냥 딱 최소의 효과를 보겠다! 하는 분에게는 가성비로 봤을때 최고인것 같아요ㅎㅎ 아직 오래 쓰진 않았지만 피부도 조금 좋아진 것 같답니다. 더 쓰고 나서 후기 다시 올릴께요!

그럼 지금까지 디킴이었습니다!

Sort:  

프라엘 너무 사고 싶은데 ㅋㅋㅋ휴직 중이라 총알이 부족해요 ㅠㅠ 이걸로 사보고 싶어지네요. 많이 허접할까요??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 있긴 한데.. 허접하긴 정말 허접해요ㅋㅋ 누구한테 추천하기는 민망한 수준ㅠㅠ

헉..처음보고 옛날 영화 아이언마스크가 떠올랐습니다(디카프리오 주연) 그런데 피부관리용이라니 놀랍습니다. 가격에서 두번 놀랬고..LED마스크도 레이져시술과 비슷한거겠죠? :)

네 광선을 이용해서 피부 노화를 막아주고 염증을 해소해준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참 별게 다 나오는 세상이네요

헐..
피부미용을 위해 저걸 쓰고 있어요?..ㅋㅋㅋㅋ
어휴..
미쵸요 미쵸..^^*

ㅋㅋㅋㅋ저도 마스크 쓸떄마다
어휴 이렇게 까지 살아야하나 생각이 들긴 하지만ㅋㅋㅋ
열심히 써서 조금이라도 이뻐질 수 있다면ㅋㅋ 저거 쓰고 출근도 하겠어요

요새의 피부미용 트렌드는 바로 저것입니까??
오오오오 저는 처음봤는데 엄청 흥미롭네요!!

ㅋㅋㅋ그쵸! 피부과에서 하던 광선치료를 집에서도 할수있게 만든 제품이래요
열심히 쓰고 추가 후기 남길께요!

안그래도 엄마가 저거 하나 사달라고 하시던데... 저는 뭔가 쏘우가 생각나서 무서워서 못사드렸어요. 가성비 괜춘하면 그냥 막쓰시라고 사드리면 좋을거 같네요~ ㅎㅎ좋은 후기 감사합니당

ㅋㅋ네네 저는 피부 쫌 괜찮아진거 같아요

오디꼬에요?? 저도 저거 하나 사봤는데 ㅋㅋ 뉴트로지나꺼
조만간 한 번 써봐야겠어요

어디 중국 야매 회사에서 만든 거 같은데
7colors led mask로 검색하시면 많이 나와요! 아마존이 싸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진짜 효과가 있긴 한가요?
아무리 봐도 미심쩍은데... -_-;

피부과에서 이미 하고있는 치료니까요ㅎㅎ
딱히 더 나빠지진 않을꺼에요~

디킴님~ 벌써 관리가 필요한 나이세요? ㅎㅎ
저걸 쓰고 있으면 뭔가 AI를 보는 듯한 느낌일듯....ㅋ

흑.... 관리 안하면 안되는 나이에요ㅠㅠ

오... 7만원이면 싼건아닌데...
100만원짜리는 좋겠죠.. 정말 좋겠죠 ㅎㅎㅎㅎ

스팀 대박나면 100만원 짜리 살 수 있을텐데..
그날까지는 저렴이로 대신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