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등산 도전기- 덕유산 2부

in #kr7 years ago

(1편에서 계속)

얼른 서울가는 표 예약해야지 하는 맘에 부리나케 곤돌라 매표소로 향하는 길
그러나..매표소 근처에도 가기 전에 곤돌라를 기다리는 기나긴 줄에 갇혀버렸답니다. 정말 줄만 2km는 되었어요ㅜ
ABFCA92D-DBD8-4A2F-A368-330BCDEBB4DB.jpeg

발을 동동 구르며 서울가는 막차를 검색해 보니 이렇게 해서는 절대 막차를 못타겠더라구요..하지만 저희는 이미 덕유산 정상ㅜ 다른 뾰족한 수가 없었던 저희는 끝이 없는 기다림을 시작했답니다.

두시간 반 정도를 기다린 끝에 겨우 곤돌라를 타고 내려온 저희는 우선 시내로 가는 택시를 잡았습니다. 시외버스 터미널에 도착해보니 대전을 가는 버스가 있더라구요. 우선 서울에 조금이라도 가까워져보자 하는 마음에 대전행 버스에 몸을 실었습니다. 다행히 대전에는 서울행 버스가 있더라구요. 저희 둘다 그렇게 하루종일 추위에 시달렸는데도 집에 못갈수도 있다는 두려움이 커서인지 버스에서 잠 한숨 못자고 눈을 똥그랗게 뜨고 있었답니다.

이 일이 있은 후 패키지여행에서는 꼭 가이드가 짠 일정대로 가야한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와서 다시 생각해보니 오래 기억에 남을 추억인것 같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우 줄이 어마무시하네요 ^^:; ㅎㅎ 저희 엄마도 패키지 끊었따가 감기땜에 못가셨는데 ㅜ 그래도 가셨으면 좋은 구경 하셨을꺼 같아요 ^^

ㅋㅋ네 저희처럼 욕심 내지 않으시면 재밌게 다녀오실 수 있으실꺼에요

와 날도 추운데 많은 분들이 방문하셨네요?ㅎ
아무튼 상쾌해 보여서 좋습니다.ㅎ

힘드셨던 경험을 너무 재미나게 써주셔서 잘 읽규 갑니다. 교훈을 잘 기억해야겠네요.ㅋㅋ

단체여행에서 개별행동은 금물이네요 ㅋㅋ

와우 눈내린 덕유산 너무나 멋진곳에 가셨군요.
하지만 사람이 많아서 고생 많으셨네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