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스텝업! - 업비트에서 스팀 출금 하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디킴 @dkim86 입니다.

업비트에 스팀 지갑이 생겼다는 뉴스를 듣자마자 간만에 업비트 로그인을 해보았어요.
그간 코인 하락장에서 일부러 업비트 로그인을 자제해왔었는데요
간만에 들어간 업비트ㅎㅎ
아직 원금 회복은 완전히 되지 않았지만 최저점 보다는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당장 환매하지 않을 예정이기에 이참에 스팀을 스팀잇에 보내서 파워업을 해보았습니다.

그전에도 여러 방법을 통해 파워업을 할 수는 있었지만
저에게는 수수료도 그렇고 방법도 복잡해 보여서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어요

그런데 업비트 지갑이 생기고 나니 정말 이렇게 쉬울수가 없더라구요

  1. 업비트 로그인을 한다
  2. 스팀 출금을 누르고 업비트 아이디를 적는다
  3. 출금버튼을 누르고 기다린다! 끝!

스크린샷 2018-02-20 오전 10.33.51.png

이제 저도 조금이나마 파워가 생겼으니
팔로워 분들께 보팅도 더 많이 하고
활발하게 스팀잇 활동을 해야겠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업비트 첫경험 & 파워가 생기신거 축하 드립니다. ㅋㅋㅋ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해요! 파워업을 하고나니 뭔가 더 책임감이 생긴 느낌^^

파워업 추카드려요!~
저도 파워업 이후 게이지바 생기니깐 좋더라구요 ㅎㅎㅎ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네! 자주 놀러갈께요:)

오늘부터 스팀파워 충전 돌입하셔야 겠네요. 2틀 동안 보팅은 자제하셔야 할듯해요^^

오 파워업 멋쟁이 !! :)
축하드립니다!

파워업이 뭐라고ㅋㅋ종일 신이나네요

저도 출금 신청 부터 하였습니다~ 호호

축하해요~!

신규 가입자는 안된다고해서 전 좀 더 기다려야 할꺼 같습니다 ㅠㅜ
@dkim86님 포스팅 보고 대리만족 느끼고 갑니다!!ㅎㅎ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057.34
ETH 2546.7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