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보숭이 튀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난생 처음 보는 깨보숭이~~
본가에 갔더니 처음 보는 튀김을 어머니가 해서 주셨는데 이게 뭐지?
깨보숭이라고 합니다.

1542511819818.jpg

여지껏 먹어 본적이 없는거라 신기하더라고요

"깨보숭이는 들깨의 꽃송이에 찹쌀가루를 묻혀서 기름에 튀긴 반찬이다."
백과사전에 나온 설명입니다.

들깨의 꽃송이를 찹쌀가루에 묻혀서 튀긴거라니~
1542511815068.jpg

먹어보니 고소한 맛이 납니다. 들깨의 향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요즘은 워낙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서 요즘은 찾기 힘든거 같아여. 제가 처음 본거니 ㅎㅎ

옛날에는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몸챙김, 마음챙김] 읽기 시작했습니다.

아름답다는 말은 알고 움이 결합된 말이라 합니다. 알은 우리의 중심을 뜻합니다. 그 중심이 이...

Sort:  

이런 튀김도 있었군요. 깨강정 맛나려나요?ㅎㅎ

깨강정이랑은 다른맛이지만 고소한거는 비슷하네여ㅋ

비주얼 신기하네요 와우~

깨보숭이!! 처음들어보는데 아주 바삭하니 맛있게 생겼어요^^
클릭사랑입니다 주말 잘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우와 신기하네요~
튀겼으면 맛은 보장되겠군요~ㅎㅎ

고소하고 바삭합니다^^

오오 제가 해먹은건 튀김옷이 얇았는데 튀김이 두껍네요ㅎㅎ

얇으면 더 바삭할듯^^

처음보네요.

저도 처음 먹어보네여

저 어렸을 때 많이 먹었어요..
고소하고 바삭하고 그랬죠..

전 처음 먹어봤답니다^^

오~ 진짜 첨보는거네요ㅎㅎ
사진만 봐도 바삭바삭하고 맛나보여요:]
오늘도 디클릭!

먹어보니 고소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