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 바닷가에서 국내산 맛있는 소라 잡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해 바닷가에서 소라를 찾는 방법입니다. 

사진 상 자세히 보시면 국내산 참소라가 바닷물 속에 있습니다. 

어디에 있을까요. 한번 세심히 찾아보세요. 

주먹 만한 국내산 참소라를 바닷물 속 허리 깊이에서 수경을 들고 잡았습니다. 

물론 물이 빠진 곳에서도 소라가 있긴 하지만 물속에 있는 소라들이 상기 사진에 있는 소라들처럼 

상당히 사이즈가 큽니다. 

요즘은 낙지보다 소라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이 요즘 많은 것 같습니다. 

저 낙지잡이도 소라를 삶아서 초고추장 찍어서 먹어봤는데 그 맛은 잊을 수가 없네요. 

소라들도 이제 바다 수온이 올라갔기 때문에 서해 바다에 많이 보일 거 같습니다. 

스팀잇 가입 한지 얼마 안되어서 포스팅 수도 부족하고 팔로워 분들을 얼마 못 채웠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팔로우 부탁 드릴게요. 저도 찾아가서 댓글 남기고 팔로우 하겠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런 크기의 소라들이 널려있다니!!! 초고추장 들고 줍줍하러 가야겠네요!

네네. 그냥 바다가서 주우면 됩니다^^

참소라 넘 좋아하는데 ㅠ~ㅎㅎㅎ 예쁜 소라들이 많이있네요

참소라 잡으러 한번 가세요 ㅋㅋ

천천히 포스팅 하시면서 이야기 하시면 금방 많은 분들과 알게 되실거에요~ 스팀잇에서 중요한건 포스팅수 보다 끈기입니다 끈기!

옙 감사합니다^^

와우!! 힘내세요!!

옙 감사합니다^^

크아.. 소라에 초고추장 찍어 먹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탐나네요~!ㅋㅋ

바다가서 그냥 주우시면 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20.27
ETH 2447.07
USDT 1.00
SBD 2.64